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 수익 창출 방법 6가지 및 수익을 높이는 9가지 전략

by socialstory 2021. 12. 21.

올 한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은 좀 올리셨나요? 처음 시작할때의 열정과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의 지금의 결과는 만족스러운가요?

 

블로그 수익 연관 검색어
블로그 수익 연관 검색어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에서 효과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블로그 운영자는 몇 푼 벌다가 좌절감에 포기합니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안다면 수익 창출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것은 힘든 일이지만 가장 효과적인 수익 창출 방법을 알면 훨씬 쉽습니다.

어떤 그룹에 속하든 취미 블로그든 비즈니스 블로그든 블로그로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합니다. 빨리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제대로만 한다면 가족 등을 부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벌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어떻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콘텐츠 제휴 프로그램
2. 광고 수익 (ex : 애드센스)
3. 제품 판매
4. 후원 게시물 (ex : 리뷰)
5. 기부
6. 정보 제품

위의 아이디어는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 중 일부일 뿐입니다. 그들 모두는 일관된 블로깅과 품질에 대한 약속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블로그는 하루아침에 돈을 벌지 못할 것이지만, 근면과 인내는 수동 소득의 형태로 갚을 것입니다.

 

 

 

 

양질의 콘텐츠 만들기

사람들이 블로그를 읽지 않으면 블로그에서 돈을 벌지 못할 것입니다. 결국 독자는 광고를 클릭하든 제품을 구매하든 간에 수익을 창출할 사람입니다. 항상 독자를 먼저 생각하십시오.

 

블로그에만 시간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블로그를 개발하는 것은 관계 구축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스폰서, 제휴 파트너 또는 귀하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유도할 다른 블로거와의 관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계와 블로그를 구축하기 위해 시간의 일부를 포럼 및 기타 블로그(또는 귀하에게 적합한 모든 것)에서 보내십시오.

 

실험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모든 팁과 소득 수단이 귀하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와 귀하의 독자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 방법을 조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블로깅으로 돈을 버는 것은 많은 끈기가 필요할 수 있지만 처음부터 시작하는 경우 장기적으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수익 창출 수단을 한 번에 사용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업계의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고려하고 거기에서 시작하십시오.

시간이 지나면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알게 될 것입니다. 블로그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어떤 옵션부터 시작하시겠습니까?

 

블로그 수익을 높이는 9가지 전략

다음은 사이트의 온라인 성공을 달성하고 블로그 수익을 늘리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입니다.

 

1. 핵심 기사 작성

주요 기사는 고품질 정보로 트래픽 을 유도합니다. 주어진 주제에 대해 가능한 최고의 기사를 찾는 데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좋은 순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소비자는 원하는 모든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핵심 기사 내용에는 다양한 검색 쿼리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여러 검색에서 순위가 ​​더 높습니다. 

 

 

 

 

2. 오래된 콘텐츠 새로 고침

소비자에게 중요하고 트래픽을 가져오고 블로그 수익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이전에 작성한 핵심 기사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콘텐츠가 신선하고 관련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이전 기사에서 얻은 추진력을 잃지 않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3. 가교 및 백링크 생성

새 블로그 게시물을 이전 블로그에 교차 링크합니다. 핵심 콘텐츠에 가능한 한 많은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검색 엔진에서 좋은 순위가 될 것입니다.

구글은 귀하의 콘텐츠를 쉽게 구성하고 매우 중요한 콘텐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가교하기 쉽습니다. 

백링크는 기본적으로 다른 사이트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링크되도록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들은 획득하기 쉽지 않지만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의 SEO 순위 요소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구글은 콘텐츠의 중요성을 결정할 때 보유하고 있는 백링크의 수와 품질을 검토합니다. 

 

4. 유료 광고로 게시물 홍보하기

오가닉 트래픽은 저렴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이고 장기적으로 결과를 낳기 때문에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광고 비용을 지불하면 비용을 지불할 때만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지불을 중단하면 트래픽도 중단되고 블로그 수익도 중단됩니다. 

그러나 유료 광고 는 특히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유용합니다. 새 블로그로 트래픽을 유도하면 추진력이 높아집니다. 귀하의 청중은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므로 구글은 검색 목록에서 높은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5. 콘텐츠 전체에 클릭 유도문안 통합

블로그 게시물의 클릭 유도문안은 참여와 수익 창출의 핵심 입니다. 새로운 기사는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클릭 유도 문안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릭 유도문안을 가능한 한 관련성 있게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치를 부여하고 청중의 요구와 관련이 있으면 웹사이트에 도움이 됩니다. 

 

6. 게시 일정 준수 

트래픽은 게시 횟수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더 많이 게시할수록 더 많은 청중을 갖게 됩니다. 또한 게시할 일정이 있습니다.

귀하의 청중은 귀하의 게시 패턴에 대해 배우고 귀하의 예정된 게시물을 고대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을 지속적으로 참여시킬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7. 키워드 포함

키워드는 유기적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중요합니다.

블로그 게시물 주제로 전환될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백링크 앵커 텍스트에 탁월한 키워드를 조사하고 범위를 좁힙니다. 구글의 무료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여 키워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블로그 본문에 키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자주 사용하되 자연스럽게 나오도록 하고 억지로 보이지 않도록 합니다.

 

 

 

 

8. 더 많은 이미지 및 기타 멀티미디어 사용

더 많은 미디어가 포함된 기사는 소비자의 참여도를 높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미지가 있는 콘텐츠는 없는 콘텐츠보다 최대 90% 더 많은 조회수를 얻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서 멀티미디어 사용을 체계적으로 늘리면 사이트 트래픽과 블로그 수익이 크게 증가합니다.

 

9. 양질의 백링크를 위한 게스트 블로그

게스트 블로깅 캠페인 은 웹사이트로 유입되는 트래픽을 늘리고 생성하는 좋은 전략입니다.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결과가 나타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해당 블로그에서 귀하의 사이트로 양질의 백링크를 얻을 수 있도록 업계의 권위 있는 블로그에 가능한 한 많은 기사를 게시하십시오.

품질을 타협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없다면 대필 작가를 고용하여 고품질 게시물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앞으로 오랫동안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은 유연하고 짜릿합니다. 문자 그대로 어디서나 실행할 수 있으며 운영 비용 측면에서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최대한의 이점을 얻으려면 위에서 설명한 전략을 구현해야 합니다. 곧 귀하의 브랜드가 꽃을 피우고 블로그 수익이 증가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블로그 운영 시작전에 SEO를 고려한 콘텐츠마케팅 전략을 세워야해

 

웹사이트 블로그 운영 시작전에 SEO를 고려한 콘텐츠마케팅 전략을 세워야해

꽤 오랜시간 잊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구글서치콘솔을 확인하면서 몇몇 블로그/웹사이트의 실적을 간략히 살펴봤다. 웹사이트(블로그 포함) 운영시 분석은 필수이건만, 한동안은 분석 자체는

socialsto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