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 운영 팁 : 블로그 포스팅(게시물)을 게시 한 후해야 할 8 가지

by socialstory 2021. 5. 28.

많은 블로그 초보자들이 간과하는것이 블로그 운영을 기반으로 수익을 올리려면 핵심은 2가지 입니다.

 

블로그 운영 팁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블로그 게시물에 초기 트래픽을 제공하자


바로 키워드 + 트래픽 이죠.

하지만 이 2가지 포인트에서도 트래픽 관점에서 관심있게 살펴보고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는데 공유합니다.

1. 이메일 뉴스 레터 보내기

 

 

 


나는 이메일 목록을 시작하는 것의 중요성을 계속 언급하지만 초보자들은 결코 듣지 않습니다. 그러니 아직 해보지 않았다면 지금 당장하세요. 뉴스레터 목록에 이메일을 보내고 읽어달라고 요청하여 새 블로그 게시물에 초기 트래픽을 제공하십시오.

이메일 목록 구독자 중 일부가 소셜미디어 페이지에서 블로그 게시물을 공유 할 경우 초기 소셜 신호를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매일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최신 기사 목록이 포함 된 이메일 하나만 격주로 목록에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가장 중요한 것들 중 일부입니다.

2. 소셜 미디어에 공유

새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 한 후 가장 먼저해야 할 일 중 하나는 모든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것입니다.

 

 

 


블로그 용 소셜 미디어 프로필이 없습니까? 가서 즉시 생성하십시오. 구글 은 웹 사이트 순위를 매길 때 사회적 신호를 고려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메일 폭발과 마찬가지로 새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 한 후 즉시 소셜 사이트에 공유하여 트래픽이 급증하도록 해야합니다.

Facebook과 Twitter에서 만 공유하지 말고 Instagram, LinkedIn 및 Reddit과 같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대해서도 생각하십시오.

3. 내부 링크 구축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 한 후 가장 좋은 방법은 몇 분 정도 시간을내어 모든 기사에 대한 내부 링크 감사를 만드는 것입니다. 게시물이 많으면 더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목표는 다른 기사의 링크를 만들어 새 블로그 게시물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를 내부 연결이라고하며 매우 중요한 순위 요소입니다.

 

 

 


그러나 임의의 링크를 만들지 말고 방금 작성한 새 게시물과 유사한 블로그 게시물에서 단락이나 단어를 찾아보십시오.

이를 통해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이 귀하의 새 기사가 무엇인지에 대한 단서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독자에게도 도움이됩니다.

4. Facebook 광고 만들기

광고 비용이 5 천원 정도라면 게시하는 모든 새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새 블로그 게시물을 즉시 읽는 트래픽 (방문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로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거나 광고를 표시하거나 자신의 제품 / 서비스를 판매하면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것은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로 트래픽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며 비용도 많이 들지 않습니다.

 

 

 


5. 다른 게시물 업데이트

이전 블로그 게시물을 새로 고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따라서 새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 할 때마다 이전 항목도 업데이트하십시오.

왜? 검색엔진은 신선한 콘텐츠를 좋아할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확실히 오래된 정보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능할 때마다 돌아가서 새 정보를 추가하거나 오래된 것을 제거하십시오. 사소한 내용 편집, 끊어진 링크 수정, 새 이미지 추가 등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모두 좋습니다.

6. 동영상 변환

블로그 게시물 내용을 기반으로 동영상으로 만들어 보세요. 요약 정리 형태로 만들수 있습니다. 화려하고 멋진 영상 퀄리티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동영상을 YouTube 및 기타 SNS 플랫폼 등에 업로드 하여 트래픽을 늘리고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세요.

 

 

 


7. 댓글에 답장

댓글은 블로그의 생명이며, 블로그 영역에서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멋진 사람 및 독자와 교류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댓글이 쌓인 경우 새 블로그 게시물에 게시 할 때마다 몇 개 댓글에 답글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 후, 같은 업계의 다른 블로그를 찾아서 유용한 내용으로 게시물에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스팸을 보내지 말고 동일한 댓글을 반복해서 복사 / 붙여 넣기하지 마세요. 추천 트래픽을 블로그로 되 돌리는 좋은 방법이기도합니다. 따라서 댓글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8. 일부 백 링크 구축

마지막으로,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 한 후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백 링크를 찾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홍보 활동을하고 다른 블로거에게 새 기사로 다시 링크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특히 콘텐츠가 오래된 사람에게 링크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 외에도 게스트 게시가 있고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웹 사이트를 가리키는 다른 사이트에서 끊어진 링크를 발견하고 다시 새로운 기사에 대한 링크를 친절하게 요청합니다.

백 링크를 얻는 방법에 대한 많은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결국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스팸, 엉터리 백 링크 구매 또는 PBN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그늘진 짓을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은 잡힐 것이고 Google은 패널티를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