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운영 수익이 저조한 4 가지 이유 : 투잡 부업으로 돈못버는 이유

by socialstory 2021. 1. 9.

많은 돈을 버는 블로그를 만드는 것은 누구나 할 수있는 일이 아닙니다. 네이버,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등의 플랫폼으로 개설된 수많은 활성 블로그가 있지만, 해당 블로거 중 약 소수만이 월 100만 원(1,000 달러) 가량 이상을 벌고 있습니다.

작은 성공률에 참여하고 싶다면 수익창출 블로그를 시작하고 실제로 수익 창출에 집중 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문제 영역을 식별하고 몇 가지 큰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

 

블로그운영 수익이 저조한 이유가 다 있다.

 

블로그가 실패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신은 단지 글을 쓰고만 있습니다.

매우 드문 경우에 단순히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고 게시하는 사람을 "발견"하고 글쓰기 노력만으로 성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는 거의 없으며 어떤 종류의 홍보도하지 않고 글을 쓰는 것만으로는 수익이 제한됩니다.

멋진 게시물 작성 및 편집과 함께 소셜미디어에서 콘텐츠를 홍보하고, 친구와 공유하고, SEO에 투자하고, 광고를 판매하고, 제휴사 링크를 수집하고, 기타 마케팅 전략에 참여하십시오.

또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해보십시오. 온라인 상점을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만 블로그를 계속 운영하는데 필요한 돈을 버는데 중요합니다.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 독자는 틈새 시장에서 블로그를 다른 블로그와 구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브랜딩 부족의 분명한 문제입니다. 시장에서 성공한 블로거는 로고, 색 구성표, 글쓰기 및 틈새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누구이며 왜 성공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명확하게하려면 이러한 모든 것 이상이 필요합니다. 군중 속에서 눈에 띄는 강력한 브랜드를 개발하는 데 집중 하세요. 타겟 고객이 귀하의 브랜드를 인식하고 귀하를 찾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개인브랜딩을 위한 준비는 지금부터

당신 자신을 브랜드화 하라

블로그 운영을 통한, 개인브랜딩 확립하기!

개인브랜딩을 목표로 블로그 운영을 해보는건 어떨까?

개인 브랜딩 확립을 위한 블로그 운영 팁

 

 

 

 

 

 


3. SEO를 위해 콘텐츠를 최적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전체 콘텐츠가 SEO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과는 다릅니다. 검색 순위 최적화는 품질에 집중하고, 제목에 키워드를 사용하고, Google 트렌드 및 기타 관련 뉴스를 따르고, 테스트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만을 기쁘게하기 위해 키워드를 채우고 쓰는 것이 아닙니다.

검색 엔진은 사용자가 잘못된 SEO 전술로 알고리즘을 회피하려고 할 때를 알고 있습니다. 독자를 위해 고품질 콘텐츠만 게시하는 SEO 플러그인으로 블로그에 보상합니다.

 

 

 


4. 잘못된 곳에서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청중이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 곳에 블로그가 표시된다면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많은 블로거는 틈새 시장에 관계없이 다른 성공적인 블로거와 같은 장소에서 마케팅 실수를합니다. 틈새 시장에서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에게 마케팅해야합니다.

Facebook, Instagram 및 Twitter로 시작하십시오. 틈새 시장에 맞는 포럼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이 있으면 거기에서도 마케팅하십시오. 생계를 유지하고 사업을 유지하려면 사람들이있는 곳으로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