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수익 애드센스수익 높이려면 닥치고 포스팅 하자

by socialstory 2020. 10. 6.

블로그수익 애드센스수익 높이려면 닥치고 포스팅 하자


애드센스 수익으로 돈버는 이들은 많지만, 정작 초보자들의 경우에는 한결같은 고민과 의구심이 들기 마련이다. 하루에 1개의 포스팅을 작성도 어렵게 하는데 거기에다 초기의 수익창출은 기미도 보이질 않는다. 블로그는 최소 몇개월의 시간투자는 반드시 필요하다. 이 시간의 투자는 그 누구도 결코 피할수 없다. 


어쩌면 당연한 일이다. 블로그나 웹사이트 운영초기에는 무엇보다 내 플랫폼(블로그, 웹사이트)으로 검색 유입될 만한 키워드 분량이 적어서 인것이다. 흔히 말하는 트래픽이 너무 없거나 부족해서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줘야 글도 읽고 때로는 광고배너도 클릭해야 수익이 창출되는데 말이다.


실제로도 별도의 블로그를 새롭게 개설하고서 운영해본 경험으로는 최소 300~400개 이상의 포스팅들이 일정부분 누적이 되어 있어야, 다양한 키워드 형태로 - 롱테일 키워드면 좋고 - 블로그로 유입이 되곤한다. 이정도 포스팅은 써야 몇번의 클릭을 통해 애드센스수익이 나오곤하는 형태다.



 

 

 


그러니, 블로그운영 초창기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하루에 1개씩 포스팅해봐야 수익이 나올리 만무하다. 그러니, 묵묵히 포스팅을 쌓는데 집중해야 한다. 하루 1개씩 꾸준히 쓰는 습관을 들이는건 초보자에게는 좋은 방법이긴하지만, 수익을 목적으로 한다면 하루에 최소 몇개씩은 작성해야한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애드센스 수익이 목적이라면 일단 키워드가 내 블로그에 다양한 형태로 누적되어야 한다. 그러니 많이 써야 한다. 애드센스수익을 많이 올리는 블로거들은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 하루에도 10개 이상씩의 글을 쓰곤한다. 주제도 다양하게 말이다.


그러니 애시당초 비교가 되질 않는거다. 고수들이 그런 노력들을 할거라곤 생각조차 못할거다. 그저 고단가 키워드를 잘 사용하면 되지 않을까? 양질의 내용으로 작성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할테지만, 그생각조차도 고수라면 가능하겠지만, 일단 블로그수익을 염두에 두고 이제 막 시작한 초보블로거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수도 있다.



 

 

 


일단 포스팅개수가 어느정도 받춰줘야 수익이 나온다. 개인적 생각으론 그 최소 마지노선이 300~400개 정도의 포스팅이 아닐까 싶다. 이 포스팅 숫자 역시도 정답은 아니다. 그저 나의 경험에 비롯된 것이니 말이다. 아뭏든 블로그수익을 애드센스수익으로만 집중하고 싶다면, 우선은 닥치고 포스팅하자. 


남들 1개 작성할 때, 나는 1일 3포스팅도 좋도 5개도 좋다. 일단 쓰자!!!


콘텐츠가 누적된 블로그의 애드센스가 좋은 이유 : 하루 쉬어도 괜찮아

블로그수익 만들어 보자 : 블로그로돈벌기(ft.수익형블로그)

블로그노출 및 블로그수익을 위한 블로그관리는 필수(feat.선택과집중)

블로그운영으로 블로그수익 블로그돈벌기

블로그수익 평균 얼마나 벌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