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2020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10가지 추천(2) 11~20

by socialstory 2020. 9. 1.

2020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10가지 추천(2) 11~20



11. Vlogr


비디오 블로거라면 Vlogr 는 확실히 최고의 무료 WordPress 테마입니다. YouTube 및 Vimeo와 같은 주요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를 지원할뿐만 아니라 모바일 친화적이고 반응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테마는 레티나와 4K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콘텐츠가 선명하게 보일 것입니다.


12. 상승


Ascend 는 프리미엄 테마에서만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가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세련된 수직 메뉴와 스크롤 할 때 변경되는 아름다운 투명 헤더가 있습니다. 이 다목적 테마는 모든 비즈니스, 블로그 또는 전자 상거래 상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다작


최고의 무료 다목적 테마를 찾고 있다면 또 다른 환상적인 옵션은 Prolific 입니다. 이 테마는 사용자 정의 위젯과 기본 제공 평가 섹션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이 무료 테마에는 많은 훌륭한 기능이 있지만 특히 사용자 정의 색상 옵션과 쉬운 소셜 미디어 버튼을 좋아합니다.



 

 

 


14. 미니멀 매거진


숨막히는 Minimal Magazine 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최고의 무료 WordPress 테마 중 하나입니다. 게시자, 온라인 신문 또는 잡지인 경우 특히 좋습니다. 이 엄청나게 빠른 테마에는 믿어야 할 매우 독특한 반응형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15. 사업주


일반적으로 프리미엄 테마에 대해 저장된 멋진 기능을 통해 Business Owner 는 내장 된 라이브 커스터 마이저로 인해 최고의 무료 WordPress 테마 목록에 올랐습니다. 예쁘게 보이는 웹사이트를 구축 할 때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반응형 디자인이 있으며 SEO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16. 개인적인 것은 없다


Nothing Personal 은 선택할 수있는 800 개 이상의 Google 글꼴과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블로그를위한 완벽한 무료 WordPress 테마입니다. 그 외에도 멋진 스타일링 옵션이 많이 있으므로 블로그를 자신과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아웃 옵션, 보관 옵션, 게시물 템플릿 및 사용자 지정 색상이 다릅니다.


17. 그냥 읽기


JustRead 는 읽기 경험과 속도에 초점을 맞춘 미니멀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무료 WordPress 테마 중에서 최고의 블로그 레이아웃 중 하나입니다. 깨끗하고 단순 해 보이며 멋진 포트폴리오 웹사이트를 만듭니다.



 

 

 


18. 비스킷 라이트


레시피에 대한 최고의 무료 WordPress 테마를 찾고 있다면 Biscuit Lite 를 언급해야합니다. 음식 블로거는 매우 빠르고 반응이 빠른 디자인의이 멋진 테마 템플릿에서 사이트를 시작할 수 있으므로 식사는 모바일 장치에서도 맛있게 보일 것입니다.


19. 리바 라이트


선명하고 말도 안되는 말은 최고의 무료 WordPress 테마 중 하나인 Riba Lite 를 설명하는 좋은 방법 입니다. 이 깃털의 가벼운 테마는 프리미엄 테마에 필적하는 매끄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거 또는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환상적입니다.


20. 스크리너


이 대담한 테마는 대행사, 블로거, 포트폴리오, 프리랜서 또는 비즈니스에 완벽한 전체 화면을 갖춘 또 다른 현대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에 대한 취향을 과시하려는 경우 Screenr 는 창의적인 분야의 누군가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