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전자책(eBook)을 온라인으로 판매하여 돈을버는방법 : 2020 투잡 부업 아이템

by socialstory 2020. 8. 26.

전자책(eBook)을 온라인으로 판매하여 돈을버는방법 : 2020 투잡 부업 아이템


투잡 부업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특히나 최근들어 주목받고 있는게 전자책 판매 부분입니다. 주로 PDF 파일로 만들어서 판매하는 형태죠. 전자책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브레인 스토밍에서 글쓰기에 이르기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온라인 eBook 마케팅 및 판매입니다.


전자 책이란 무엇입니까?


전자 책은 음, 책입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제공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있는 형식입니다. 직접 작성하고, 작가를 고용하고, 퍼블릭 도메인 콘텐츠를 사용하고, 다양한 소스에서 전자 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주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틈새 시장에 맞게 책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기존 게시자가 출시 할 수있는 것보다 많거나 많지는 않습니다. 여행 가이드, 방법 설명서, 미스터리, 로맨스, 공상 과학, 자조, 기술, 종교… 준비된 구매자 시장이있는 한 거의 모든 주제는 공정한 게임입니다.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 목록을 스캔하는 것입니다. 전체 목록뿐만 아니라 카테고리 및 하위 카테고리 목록도 스캔합니다.

또한 책이 출판 될지 여부를 알려주는 편집자 나 출판사에게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책을 선반에 올려 놓기 위해 서점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체 프로세스를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마케팅과 판매를 포함하여 모든 것을 직접 처리하게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모든 이익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자 책 사업 시작-판매처


eBook 발행인은 작품을 판매 할 수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를 설정하고 온라인에서 직접 eBook을 판매 할 수 도 있습니다. 독자가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주문하고 다운로드 링크를 받고 귀하의 책을받습니다. 거의 모두 자동화되어 있으며 사이트가 원활하게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항목을 주시하면됩니다.

이것의 장점은 전체 프로세스를 제어하고 모든 고객 정보를 얻고 (추가 제품, 서비스 또는 책을 홍보 할 수 있도록) 더 높은 가격을 청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자 책을 판매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영어가 된다면 Amazon과 같은 사이트를 활용해도 좋을것입니다.

하지만 국내시장을 타겟으로 한다면 많이 알려진 '크몽' 같은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런 유형의 사이트들을 활용하는 경우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자신의 사이트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만 큼 많은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기회가 있습니다.



 

 

 


전자 책 마케팅


여러 가지 각도에서 마케팅에 접근하는 다중 채널 접근 방식을 권장합니다. 하나의 확실한 채널은 소셜 미디어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링크드인 등, 예를 들어 더 많은 정보와 주문 방법이있는 웹 사이트로 돌아가는 링크와 함께 페이스북 및 소셜미디어에 게시 하세요.


그러나 하나의 공지를 보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자 책에 대한 입소문을 만들어야합니다. 사람들이 친구들에게 귀하의 eBook에 대해 이야기하고 소식을 전하도록 장려하십시오. 책과 관련된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콘테스트를 만듭니다. 경품을하십시오. 마케팅으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또한 블로그에서 책을 홍보하고, 책의 주제와 관련된 포럼에서 활발하게 활동 하고, 사람들에게 이에 대해 알리고, 이메일 목록 이있는 경우 여기에서도 홍보해야합니다. eBook의 무료 장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원하고 나머지 ebook을 살 수 있도록 독자들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핵심은 책에 대한 관심과 관심을 지속적으로 발생시키기 위해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입니다.



 

 

 


성공적인 전자 책을 위해해야 ​​할 일과하지 말아야 할 일


전자책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자동이 아닙니다. 아무것도 넣지 않고 이익을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어려운 작업은 아니지만 몇 가지 모범 사례를 따라 eBook이 독자의 관심을 끌고 매출을 창출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압도 당하지 마십시오


책을 쓰고 있다고해서 스트레스를 받아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계획이 수립되면 작업을 완료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책이 따라갈 개요를 작성하고, 글을 쓸 때 (원작인 경우) 또는 작업 할 시간, 책을 마케팅하는 방법 및 각 시간에 대한 일정을 설정하기만 하면됩니다. 작업을 완료하고 판매 할 목표 게시 날짜를 설정해야합니다. 매일 시간을 따로 정하는 문제입니다. 당신이 "느낌"을 가질 때 이 일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알고있는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권위와 자신감, 열정으로 글을 쓰고 싶습니다. 베스트셀러라고 생각해서 주제를 선택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항상 글을 전문가에게 아웃소싱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글을 화려하고 복잡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모든 텍스트가 읽고 이해하기 쉬운 지 확인하십시오. 학문적 방식이 아닌 대화 방식으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저학년 작문 수준으로 작성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교정에 대해 잊지 마세요


문법 오류, 철자 오류 등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출판하기 전에 신뢰할 수있는 친구 또는 전문 교정자가 eBook을 검토하도록하십시오. 오류로 가득 찬 책을 발표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독자에게 자신감을주지 않고 환불 및 나쁜 리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레이아웃 및 표지 만들기


자체 출판이라고해서 아마추어가했던 것처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크몽 같은 사이트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를 고용하여 귀하의 지시와 입력을 기반으로 멋진 표지를 제작하십시오. 내부 페이지도 레이아웃 할 수 있습니다. 책이 자체 출판되었다고해서 그렇게 보이고 느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