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2020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10가지 추천(1)

by socialstory 2020. 9. 1.

2020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10가지 추천(1)


세련되고 전문적인 웹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무료 WordPress 테마를 찾고 있습니까?

운 좋게도 비용을 절약하면서 전문 웹 디자이너를 고용 한 것처럼 보이게 할 수있는 환상적인 무료 WordPress 테마가 많이 있습니다. 비즈니스를위한 최고의 워드 프레스 테마, 블로그 용 최고의 워드 프레스 테마 또는 어떤 목적을위한 아름답고 저렴한 웹 사이트를 찾고 있든 이 강력한 테마는 사람들이 열광하고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 OceanWP


이 테마는 최고의 다목적 테마 중 하나로 전자 상거래 또는 회원 사이트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WordPress 테마 중 하나이며 전자 상거래 준비가 되어 있으며 페이지로드 시간이 매우 빠릅니다 . OceanWP를 사용하면 반응형 디자인이 적용되어 모바일 및 태블릿 화면에서도 사이트가 아름답게 보입니다.


2. 아스트라


또 다른 강력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무료 WordPress 테마는 Astra 입니다. 이 초고속 테마를 사용하면 미리 만들어진 사이트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디자인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한 줄의 코드 없이도 수많은 것을 사용자 정의하고 색상이나 글꼴을 쉽게 변경하여 브랜드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3. 헤스티아


Hestia는 ThemeIsle의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이며 수많은 별 5 개 리뷰가 있습니다. 2012년에 설립된 ThemeIsle은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테마 샵 중 하나입니다. Hestia 는 모든 유형의 웹사이트에 유연하게 적용 할 수있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한 페이지 테마입니다. 속도와 성능에 중점을 두므로 웹 사이트가 빠르게로드됩니다.



 

 

 


4. 네브


Neve by Themeisle은 모바일 우선 접근 방식을 취하기 때문에 우리 목록에 올랐으므로 아름다운 반응 형 디자인이 있습니다. 무료 테마는 또한 인기있는 페이지 빌더와 호환 되므로 모든 사람이 웹사이트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Themeisle에서 가져온 것이므로 이 경량 테마에는 안정적인 업데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5. 단순


Simple 은 Themify 에서 만든 무료 WordPress 테마로, WordPress 사이트에 Shopify 스토어를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WordPress 사이트를 고객이 Shopify로 리디렉션하지 않고도 제품을 구매할 수있는 전자 상거래 상점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블로그 웹사이트 또는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충분히 유연합니다.


6. 프레 메디


Fremedy 는 Thesis 2 또는 Genesis 에서 실행되는 간단한 테마이며 무료이므로 웹 사이트 구축에 초과 지불 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슬라이더, 포트폴리오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주요 웹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웹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WordPress 포트폴리오 테마 중 하나입니다.



 

 

 


7. 노스 쇼어


North Shore 의 멋진 디자인은 모든 웹사이트를 만들기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투명한 헤더 영역을 사용하면 정적 헤더 이미지 또는 슬라이더를 표시하여 굵은 홈페이지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는 무료이지만 이 목록의 다른 테마와 달리 유료 부모 테마가 필요합니다.


8. Foodica Lite


Foodica Lite 는 사용자 정의 위젯과 함께 제공되며 주변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WordPress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음식 기반 블로그와 조리법 웹사이트를 만들기위한 훌륭한 테마입니다. 또한 아름다운 기능 슬라이더와 WooCommerce 통합이 있습니다.


9. 아가마


Agama 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다목적 테마 중 하나입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이 무료 테마는 프리미엄 테마만큼 매끄럽게 보입니다. 또한 WooCommerce 및 수많은 인기 페이지 빌더와 통합됩니다.


10. 알바


Albar는 반응 형 다목적 WordPress 테마입니다. Albar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웹 사이트,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 온라인 상점 또는 모든 장치에 잘 적응하는 간단한 블로그 웹 사이트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SiteOrigin의 Page Builder, WooCommerce, Contact Form 7 등과 같은 몇 가지 강력한 플러그인과 통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