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2020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10가지 추천(3) 21~26

by socialstory 2020. 9. 1.

2020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10가지 추천(3) 21~26




21. 기사


이 최고의 무료 WordPress 테마 목록에서 시각적으로 가장 인상적인 선택 중 하나는 Knight 입니다. 게임의 새로운 플레이어 중 하나이지만, 이 블록 편집기 지원 WordPress 블로그 테마는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에 적합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반응형 디자인과 매우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어 매력적입니다.


22.  비즈니스 직관


Business Intuition 은 멋진 비즈니스, 기업, 개인 또는 대행사 웹사이트를 만들 수있는 세련되고 강력한 다목적 WordPress 기업 테마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매우 빠르기 때문에 몇 번의 클릭만으로 멋진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23. 창업


이 무료 테마는 시각적인 놀라운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Business Startup 을 한 번 살펴보면 최고의 무료 WordPress 테마 중 하나인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멋지게 보일뿐만 아니라 라이브 커스터 마이저, 페이지 빌더 및 사용자 정의 위젯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4. 유익한


이 강력하고 말도 안되는 WordPress 테마를 사용하면 고정 또는 반응형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Fruitful을 사용하면 로고와 배경을 쉽게 업로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색상, 헤더, 메뉴 위치, 슬라이더 및 사용자 정의 CSS와 같은 항목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25. 매혹 


Mesmerize 테마에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옵션이 너무 많아서 이를 사용하는 2 개의 사이트가 거의 비슷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라이브 커스터 마이저를 사용하면 사이트를 편집할 때 변경 사항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간격, 배경, 오버레이, 그래픽 구분 기호, 헤더 레이아웃 및 미디어 유형과 같은 디자인 옵션을 결합하여 진정으로 독특하고 뛰어난 웹 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6. 인디애나


미니멀리스트 디자인 테마는 현재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인디애나는 알아 두어야 할 또 다른 훌륭한 무료 테마입니다. 물론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홈 페이지에 멋진 기능 이미지가 있습니다. 또한 맞춤형 위젯과 라이브 커스터 마이저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