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오늘은 구글애드센스수익 입금일

by socialstory 2019. 11. 22.

오늘은 구글애드센스수익 입금일

자~ 오늘은 구글애드센스 수익 입금일이 되겠다. 자신이 설정해둔 계좌의 은행으로부터 메일이나 문자메시지로 관련 내용을 전달 받았을거라 본다. 또한 구글에서도 안내메일을 보냈을것이니 당장 메일함을 확인해보시라. 내 경우는 KEB하나은행인데, 문자메시지와 이메일이 매달 애드센스 광고수익 입금일에는 어김없이 전달되기에, 기분좋은 하루가 될것 같다. ㅎㅎ


먼저 위 캡쳐이미지는 현재 시점(오늘)의 환율인데, 28만원 가량의 수익이 생겼다. 블로그운영으로 매달 20~30만원 가량의 소소한 용돈벌이로는 괜찮은 금액이다. 물론, 본인의 역량에 따라 의지에 따라선 수익이 더 늘어날수도 있으니 참고하자. 어제도 애드센스와 관련하여 글 하나를 작성했으니, 링크된 글을 읽어보자.

특히나 월급이외의 가외수입이 꼭 필요한 상황이라면 말이다. 직장인이든 가정주부든, 혹은 용돈은 스스로 벌어서 사용하려는 학생이면 필독하자!



뭐 매달 비슷한 생각을 해보곤 하는데, 만약에 여전히 내가 회사를 다니면서 아등바등 하면서 지냈다면 과연 어땠을까? 여전히 파릇파릇하며 열정이 넘치던 20~30대 시절 만큼의 에너지를 뽑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니, 문득 자존감이 확연히 떨어지지는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직장생활에서는 스스로의 자존감이 무척 중요한 요소임에도, 다양한 내부 외부 환경적인 요인들로 인해서 직장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지내지 않았을까?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열정도 예전만 못해지는건 어쩔수 없다지만, 리더십과 경험을 바탕으로 언제까지 버텨낼수 있을까? 동기부여는 유지가 되는것일까?


이런 생각들을 매달 하게 된다. 아마도 내가 나름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지향한지도 어느새 3년 정도가 지남에 따라, 원하는 시간에 일하며,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스트레스 없는 환경에서 온전히 나를 위한 삶을 살 수 있는 여건을 만들었기에... 그야말로 즐기면서 하는 일이 될 수 있었던건 아닐까 싶다.


 

 

 


돈과 시간


이 2가지 중에서도, 우선 순위가 높은 하나라고 생각하면 역시 시간입니다. 물론 생활에 돈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평소 잔업을 매일 하는 형태라면 고작 월급에서 ○만원을 더 받기 위해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없애버리는 건 너무 안타까운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만원 정도라면 여유가 있는 시간에 차라리 인터넷 기반의 부업을 하면서 돈을 벌면 더 좋지 않을까요. 


부업으로 인터넷 기반의 무언가를 한다는 것은, 순전히 자신을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회사에서의 지속적인 잔업은 나보다는 오직 회사를 위한것이지요. 물론 내가 잔업한 만큼의 경제적인 보상을 만족스럽게 받을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인터넷 기반의 부업을 한다는것은 단지 돈 때문 만이 아닙니다. 지식, 기술, 경험이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돈 벌 경험은 인생에서 마지막까지 도움이되는 것입니다. 시야가 넓어지고 스스로의 성장도 체험 할 수 있으니까요.  


몸도 마음도 날카로워지는 회사에서의 잔업을 하지 않거나, 최소화 하는 등 즉시 나를 위한 시간을 확보 할 수있는 워라벨 친화적인 직장을 선택합시다. 


부업을한다면 불로소득이 들어가는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조를 만들어내기 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노력도 필요하지만, 일단 만들어 버리면 나머지 작업 자체는 시간이 줄어드는 데 비해 보상은 들어 오게됩니다. 개인에 따라선 하루에 2 ~ 3만원 버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반 직장에서는 생각할 수없는 이야기입니다 만, 대부분 노동하지 않고 불로소득 형태로 벌고있는 것이기 때문에 마치 회사의 오너 사장 같기도 합니다. 직원들이 부지런히 일해서 벌어주기 때문에 관망하며, 가끔 출근 할 정도로 그런 날라리 사장과 비슷한 상태입니다. ㅎㅎ


부업으로 그만큼 수익을 얻는 경우 회사에 사표를내는 일도 주저하지 않게 되며, 월급만으로 생활하고있는 다른 동료들을 보면서 약간의 우월감에 빠지기도 할겁니다. 


어쨌든 돈에 여유가 있으면 마음에도 여유가 있고 매일 편하게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직장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던 것도 신경이 쓰이지 않게되어 버리기 때문에, 불로소득창출을 위해 어떤 부업이나 투잡을 할 수 있는지 한 번 고민해보세요. 


 

 

 


정리


나는 일부 전직 해 온 경험이 있습니다만, 잔업이 일상화 하고있는 곳에서 행복한 삶을 보내고있는 직장인은 본 적이 없습니다. 휴게실은 항상 불평과 불만이 공존하였지요. 


"이런 곳에 있으면 나 자신도 똑같은 불평 불만을 내뱉는 사람이 되겠구나"


그렇게 생각한 것을 지금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매일 즐겁게 행복한 삶을 살고 싶은 것은 인간으로써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직장에서의 잔업은 회사에 당신의 삶을 지배당고 있는 상태입니다. 하루 빨리 자신의 삶을 살도록 합시다.  


나는 어떻게든 직장다니는 동안에 매일 1시간 정도는 오직 나를 위한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공부하며 배우며 제휴를 시작했습니다. 회사에서의 월급이외의 수입이 생길수 있다면 부업으로 벌면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생각의 처음은, 월급만으로는 생활하기가 빠듯하다 는 거였습니다. 


정시에 칼퇴근 할 수 있는 본업이라면 부업에 사용할 수있는 시간은 확보하기 쉬워집니다. 즉, 더 많은 돈을 벌수 있는 기회와 수입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잔업은 아무리 하더라도 일정 금액을 넘지 않습니다. 오직 회사에 나의 소중한 시간을 소진하는것일뿐입니다. 


혹은 매일 야근을 하거나 잔업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관련 수당등을 제대로 받지도 못하는 열악한 블랙기업등에 근무하고 있다면, 그야말로 "쓸데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건 아닌지" 이 생각이 드는순간 슬퍼지지 않을까 싶네요. 


참견이지만, 모두 더 자신을 위해 시간을 쓰면 좋을 텐데라고 마음대로 생각하게됩니다. 투잡이나 부업으로 구글애드센스나 혹은 제휴분야에 도전할지 여부는 자유입니다. 노력하는 만큼의 수익이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이기 때문에, 지금의 내 삶을 현상을 바꾸고 싶은 경우 해볼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삶의 변화를 원한다면, 기회를 스스로 만들어 보고 싶다면 지금바로 시작하세요!

※ 참고로 저 구글애드센스수익으로 지급받는 금액은 약 28만원 가량 정도인데, 블로그 1개를 운영하면서 얻는 수익입니다. 이말인즉슨, 개인의 역량에 따라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한다면 수익은 증가한다는 거죠. 참고하시고, 즐기면서 블로그 운영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