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암호화폐 뉴스, WisdomTree 새로운 비트 코인 거래소 상품 출시

by socialstory 2019. 12. 4.

암호화폐 뉴스, WisdomTree 새로운 비트 코인 거래소 상품 출시


ETF (Exchange-traded fund)의 개척자 WisdomTree Europe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욕망이 커짐에 따라 물리적으로 지원되는 Bitcoin ETP (거래소 거래 상품)를 출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투자자들이 기본 디지털 자산 자체를 구매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 비트코인에 대해 추측 할 수 있도록하는 이 펀드는 기관 투자자가보다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발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 펀드는 각 투자자에게 펀드에 대한 투자와 관련하여 “공유 권한”을 가진 특정 양의 비트 코인을 부여합니다. 이는 개인 투자자가 아닌 자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금 ETP와 유사합니다.


WisdomTree는 디지털 자산 담보를 확보하기 위해 Bitcoin 양육권 공급자와 협력 할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그룹은 누구인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WisdomTree의 펀드는 규제된 스위스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며 펀드의 주식은 전통적인 결제 시스템을 통해 정산됩니다.


강세 약세 속에서 강세 심리


이 소식은 비트 코인이 급격한 부진을 겪고 새로운 해마다 저조한 시기에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isdomTree의 유럽 책임자인 Alexis Marinof는 여전히 디지털 자산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트코인과 같은 디지털 자산이 지나간 트렌드가 아니며 포트폴리오에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Marinof는 또한 기관 투자자들이 물리적 ETF를 통해 cryptocurrency 시장에 더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낙관적인 의견에 WisdomTree의 CEO 인 Jonathan Steinberg의 의견이 있습니다.


“WisdomTree는 항상 혁신의 최전선에 있었으며, 우리는 블록 체인 기술과 디지털 통화가 자산 관리 산업을 변화시키는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과 암호 화폐는 전 세계적으로 투자자들이 금융 시장에 참여하는 방식을 바꿀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초 런던 증권 거래소(LSE)는 인베스코와 엘우드자산관리(Elwood Asset Management)의 암호화폐 ETF를 상장했으며,이 암호 화폐는 48 개의 암호 화폐를 색인화하고 하나의 펀드를 통해 성과를 추적했습니다. 그러나 물리적으로 뒷받침되는 Bitcoin ETF는 미국에서 여전히 규제 인식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SEC는 Bitwise 및 Winklevoss ETF 제안을 여러 번 거부 했습니다.


WisdomTree 포스트는 새로운 Bitcoin 교환 거래 제품을 출시 하여 Coin Rivet에 처음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