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구글애드센스수익 원하면 블로그운영시 구글애드센스가입 및 구글애드센스신청하자

by socialstory 2019. 11. 21.

구글애드센스수익 원하면 블로그운영시 구글애드센스가입 및 구글애드센스신청하자


요즘은 살짝 정체되고 있는 블로그운영수익을 어떻게하면 증가 시킬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과 연구, 그리고 실행 테스트를 반복하고 있다. 구글애드센스로 수익창출하는 블로거들에겐 어쩌면 숙명과도 같은 일일거다. 암튼, 매달 소소한 용돈정도의 수익을 그래도 꾸준히 얻을 수 있다는건 그야말로 어설픈 연금상품보다는 백배는 낫겠다 싶다. 일명 구글연금이 되겠다. ㅎㅎ


블로그운영으로 돈버는방법이야 다양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와 워드프레스 플랫폼 기반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고 있다. 올 한해동안 수익이 가장 좋았던 시기에는, 월 100만원 가량의 수익을 창출하기도 하였으니, 이정도면 해볼만하지 않을까?


물론, 매달 100만원 정도의 수익이 꾸준히 창출된다면 금상첨화일테지만, 현실은 다음검색노출이 안되는 다음저품질상태가 된지 오래된 블로그이다보니, 다음검색노출을 제외한 나머지 사이트들에서의 검색유입을 목표로 그나마 열심히 운영중인 상태가 되겠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에 관심있다면 추천도서 TOP3

최저임금으로 부족한 수익 블로그운영으로 돈모으는방법(투잡부업)

블로그운영으로 구글애드센스 투잡부업 수익올리기

구글애드센스로 투잡부업하기(feat.돈버는방법)

구글애드센스로 부족한 소득메우기

직장인 주부 투잡 애드센스 - 집에서하는부업, 초기비용없는재택알바

블로그수익 평균 얼마나 벌 수 있을까?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블로그 수익구조 안내!


 

 

 

구글애드센스를 나도 시작하고 싶다하는 초보블로거라면, 먼저 구글애드센스가입하는 방법부터 알아보자. 애드센스 사이트에 먼저 회원가입하면 된다. 구글애드센스와 티스토리는 현재로썬 궁합이 꽤나 괜찮은 상태가 되겠다. 물론 글로벌시장으로 확대를 한다면, 당연히 워드프레스 플랫폼이 기본이 되야겠지만, 국내를 기준으로 블로그 방문객을 모으고 싶다면, 트래픽을 증가하겠다 한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한다.


다만, 구글애드센스승인을 먼저 받은후에 해당 소스코드를 블로그에 원하는 배너광고노출 위치에다 삽입해야 하는데, 그건 뭐 검색만 조금해보면 어느정도 다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다만, 처음 티스토리블로그를 개설하고서 콘텐츠를 어느정도 축적한 상태에서 구글애드센스신청을 하면 승인이 되는지는 솔직히 복불복인 상태로 봐도 좋겠다.


최근에 애드센스 커뮤니티에 올라온 승인관련글을 보면, 포스팅 9개~10개 정도를 1차로 작성한후에 승인신청을 하는게 보편적인건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콘텐츠를 조금 쌓아놓은 후에 애드센스신청을 하면 된다. 이후 기다리면 결과를 메일로 보내주니 참고하자.


 

 

 

구글애드센스지급은 매달 21일인데 국내에서는 보통의 경우라면 매달 22일이 구글애드센스 지급일이 되겠다. 즉, 이 글을 작성하는 오늘 21일이 일반적인 구글애드센스 지급일이지만, 애드센스수익이 해외에서 송금되는 형태이다 보니 하루 늦게 입금받을 수 있는거다.


그러니, 이번달 구글애드센스수익의 경우 내일 11월 22일에 입금처리 될 것이다. 


구글애드센스주소는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최상단에 검색결과가 나오니 참고하면 될 것이다. 그외 구글애드센스 광고달기의 경우에는 광고성고가 최적화 내지는 가장 클릭율이 높은 곳의 위치를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여 운영하면 되겠다. 오랜세월 애드센스수익을 위해 꾸준히 블로그운영해온 먼저 경험한 이로써 공유하는 것이니 초보 블로거라면 참고하자.

구글 애드센스 실적이 우수한 효과적인 광고 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