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집에서하는부업 티스토리애드센스 블로그로돈벌기(feat.집에서돈벌기)

by socialstory 2019. 9. 26.

집에서하는부업 티스토리애드센스 블로그로돈벌기(feat.집에서돈벌기)

집에서하는부업 티스토리애드센스 블로그로돈벌기(feat.집에서돈벌기)집에서하는부업 티스토리애드센스 블로그로돈벌기(feat.집에서돈벌기)


몇일전에 구글로부터 입금된 애드센스 수익은, 8월 한달간 열심히 블로그운영한 성과인건데 조금은 아쉽게 되었다. 매번 수익이 좋으면야 더할나위없을 성과이겠지만, 실상은 매달 들쭉날쭉이다보니 그럴려니 하고는 있다. 다만, 취미이자 생활이 되어버린 블로그운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선, 여전히 매력적이며 앞으로도 그럴것이다.


최근에는 이런저런 신경쓸 일이 많아서 블로그에 집중하기도 어려웠고 힘들었었는데, 여전히 연말까지는 부침이 있을것 같지만, 집에서돈벌기로 투잡부업 형태로 티스토리애드센스 만한게 또 있을까 싶다. 물론, IT기반의 지식이나 관심사가 있다면 워드프레스운영으로 애드센스수익을 올려도 좋을것이다.


본 블로그에서도 오래전부터 집에서하는부업을 찾는다면 구글애드센스 + 제휴마케팅 2개 아이템을 바탕으로 하는 수익창출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들을 해왔다. 실질적인 실행방법들이야 인터넷검색하면 왠만한건 다 나오니 참고하면 된다. 개인적으론, 실행방법 보다는 '의식의 변화'에 대한 관점으로 접근하는게 좀 더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거다.


투잡 부업으로 하는 제휴마케팅 반년 정도는 최선을 다해야한다

제휴마케팅을 지향하면 좋은 사람(투잡 부업)

경기불황에도 버틸수 있는 직장인투잡알바(블로그로돈벌기)

직장인 vs 디지털노마드 당신의 선택은?

경기불황 불경기에 저소득 적자살림 탈출하기

구글애드센스로 부족한 소득메우기

회사에 의존하지 말고 4가지 자유 얻기

직장인이나 주부에게 부업으로 블로그 제휴를 추천하는 4 가지 이유!

말로만 떠들어 대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디지털노마드 그리 만만한게 아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과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블로그운영을 통한 애드센스광고수익 추천

꾸준함은 결국 나를 성장시킨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이 있어도, 직장생활 월급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얻을수 있다고 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이들이 돈을 버는건 아니라는것이다.


왜냐? 오랜세월 자신을 형성해온 습관과 의식, 마인드 등등 다양한 요소들로 패턴화 되어 있는 자신의 삶 그 자체의 모습들을 깡그리 부술만큼의 용기가 있을것인가? 또한 해야만 한다, 변해야만 한다는 절박함을 바탕으로 하는 강한 의지와 실천, 실행력이 동반될것인가 하는것도 반드시 짚어야 할 부분일거다.


직장인투잡 부업으로 돈벌려면 멘탈이 강해야 한다

투잡부업을 위해선 공부해야 하며 꾸준해야 한다

행동해야 기회를 잡을수 있다(feat.투잡부업)

자기계발과 배움은 경기불황의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열쇠다

40대가 블로그운영을 하면 좋은 이유(feat.부업수익)

노후대비로 블로그운영합시다(feat.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부업으로 집에서돈버는방법(feat.재택근무&투잡)

성공을위한노력들, 변화를 받아들이기 위해선 용기가 필요하다.

경기불황 구조조정에 대비한 자기계발은 미리미리 준비해야

인터넷으로 돈벌기 영감을 주는 책추천


본문 내용 사이사이에 연관지어서 읽어보면 좋을 포스팅들을 연결해두었다. 분명한건, 지금 당신의 포지션이 직장인이든 주부이든 상관없이, 좀더 안정적인 삶을 위해 경제적인 여유를 확보하고 싶은 의지와 욕심이 있다면... 꼭 한번씩 읽어보면 도움이 될거다. 조금은 마인드강화에 집중된 면이 있지만, 모든건 내 스스로의 의식의 변화가 먼저 이루어진 다음에 해야할 일들이다.

남은 9월한 주도 알차게 마무리하고, 청명한 가을 날씨 만끽하면서 10월도 홧팅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