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동기부여의 중요성

by socialstory 2021. 10. 14.

어느날 문득 이런 생각이 듭니다.

 

동기부여의 중요성
잘하고 있어. 포기하지만 마!


지금 내가 잘 살고 있는건가? 잘하고 있는건가? 하는 생각들...

 

 

 


동기부여는 우리 각자의 고유한 것을 반영하며 우리가 성과 향상, 웰빙 향상, 개인적 성장 또는 목적 의식과 같은 가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동기 부여는 사고, 감정, 행동 방식을 바꾸는 통로입니다.

동기를 높이는 방법을 찾는 것은 행동을 바꾸고, 역량을 개발하고, 창의적이고, 목표를 설정하고, 관심을 키우고, 계획을 세우고, 재능을 개발하고, 참여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동기 부여 과학을 일상 생활에 적용하면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운동 선수를 지도하고, 자녀를 양육하고, 고객에게 상담하고, 학생을 참여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기 부여의 이점은 우리가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환경의 변화에 ​​끊임없이 대응하기 때문에 급변하는 상황에 직면하여 시정 조치를 취하는 동기가 필요합니다. 동기 부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회와 위협에 직면하여 적응하고, 생산적으로 기능하고, 웰빙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자원입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인생에 변화가 없다.(부제 : 동기부여가 확실해야 행동하게 된다)

 

행동하지 않으면 인생에 변화가 없다.(부제 : 동기부여가 확실해야 행동하게 된다)

행동하지 않으면 인생에 변화가 없다.(부제 : 동기부여가 확실해야 행동하게 된다) 지금의 내 인생이 살기 고단하고 팍팍한 현실이라면,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 하지만 이런 생

socialsto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