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투잡 부업이 필요한 10 가지 이유(ft.직장인)

by socialstory 2020. 9. 2.

투잡 부업이 필요한 10 가지 이유(ft.직장인)


현재의 코로나시대를 맞이하여 글로벌 경기 침체와 고용 시장 둔화를 감안하면, 국내 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월급이 좋은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황을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 현재 직장을 유지하면서 어떻게 여분의 현금을 버나요? 


많은 사람들에게 대답은 보조 수입의 큰 원천인 두 번째 또는 시간제 일자리를 찾는 것입니다. 


투잡 또는 부업이 당신에게 혜택을 줄 수있는 10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재정 문제


부업을하면 많은 이점이 있지만 가장 분명한 것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현재 직업만으로는 생활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거나 더 많은 가처분 소득을 원하면 부업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직업 보안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주된 직업이 완전히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직장을 잃을 경우를 대비하여 백업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당신의 경력 관리


업계에서 부업을 찾는 것은 귀중한 기술과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네트워크를 확장 할 수도 있습니다.


4. 관심사 충족


예를 들어, 쇼핑을 좋아한다면 아르바이트를 찾아 할인을 받으세요!


5. 다른 산업으로의 다리


현재 직업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까?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고 다른 유형의 경력을 탐구하십시오. 부업을 통해 다른 옵션을 찾고 다른 산업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6. 스트레스 해소


풀 타임 직장에서 얻는 증기를 날려 버리십시오. 좋아하는 아르바이트를 찾으면 실제로 재정적으로 도움이되는 취미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7. 자유와 안전


부업을하면 심리적 이점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한 회사에 얽매이지 않고 더 이상 직장을 잃는 것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지 않아도 됩니다.


8. 새로운 기술 습득


부업을 통해 현재 직장에서 가르치지 않는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래에 더 나은 직업을 얻거나 현재 직업에서 승진하기 위해 자신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9. 재능 사용


현재 직장에서 재능을 모두 사용하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다른 기회를 찾아서 얻은 것을 세상에 보여주세요!



 

 

 


10. 창의성을 통한 자기 계발


절대 안주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추지 마십시오. 항상 창의력을 발휘하고 삶을 개선 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부업을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새로운 장소에서 인맥을 쌓고 더 많은 돈을 벌고 새로운 직업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하더라도 완전히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받아 들여야하기 때문에 부업을 결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우선 순위를 구성하고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경기불황속 직장인투잡 : 회사가 나의 미래를 책임지지 않는다

직장인투잡 부업이 필수인 시대 : 배우고 도전하며 역량을 길러야 할 때

직장인부업 즐기면서 돈버는법(feat.즐기다)

'경기불황의 시대'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배워야 한다. 공부해야 한다.

부업 시작하기 전 알아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