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웹사이트제작시 참고 : 핀터레스트 스타일 워드프레스 테마 추천(2)

by socialstory 2020. 3. 5.

웹사이트제작시 참고 : 핀터레스트 스타일 워드프레스 테마 추천(2)

웹사이트제작시 참고 : 핀터레스트 스타일 워드프레스 테마 추천(1)



6) SuperGrid 는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반응 형 그리드 테마로 컨텐츠에 초점을 유지합니다.


그리드 내 광고 위젯 영역, 플라이 아웃 탐색, 무한 스크롤, 쉬운 로고 업로드, 페이지 템플릿 및 다양한 색상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테마에는 SEO 도구, 주석 달기 및 3 개의 페이지 템플릿 (사이트 맵, 전체 너비 및 주석 달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 진정한 벽 스타일의 벽돌 테마를 찾고 있다면 Daze 테마를 사용해보십시오.


Daze 테마는 네 가지 레이아웃을 제공하며, 각 레이아웃은 사이드 바 혼란을 제거하고 방문자가 멋진 컨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테마는 GIF를 완벽하게 지원하므로 컨텐츠를 쉽게 풍부하게하고 경쟁에서 눈에 띄게 할 수 있습니다.


Daze 테마의 또 다른 뛰어난 기능은 방문자가 귀하의 홈페이지에 방문하기 전에 표시되는 팝업 페이지를 만드는 기능입니다. 이는 제휴사 제품을 홍보하거나, 할인을 제공하거나, 뉴스 레터를 구독하도록 초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커스터마이징 측면에서 Daze 테마는 실망스럽지 않습니다. 우선 테마에는 사용자 정의가 쉬운 6 가지 사전 구성표가 제공됩니다. 또한 글꼴을 쉽게 조정하고 자신의 로고를 업로드 할 수 있으며 Youtube, DailyMotion, Vimeo, Flickr 등과 같은 사이트의 컨텐츠를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Daze 테마는 완벽하게 반응하며 아름다운 Instagram 피드와 빠른 트윗 상자가있는 소셜 미디어와 통합됩니다.



 

 

 



8) 핀 테마는 아름다운 Pinterest 스타일을 가진 최고의 솔루션으로 잡지나 소셜 네트워크와 비슷하게 보입니다.


사용자가 페이지를 방문하면 게시물을 편집, 작성, 확인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로 사용자가 프런트 엔드 결정을 내리고 자신의 인터넷 검색을 다른 사람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는 사용자가 몇 초 내에 사이트에 로그인하도록하는 소셜 로그인 모듈을 제공합니다.


또한 새로운 프런트 엔드 제출 도구가있어 새로운 컨텐츠를 공유하는 사람들의 프로세스 속도를 높입니다. 원 클릭 데모 설치는 개발자에게 유용하며 무제한 사이드 바는 조직을 염두에 둔 설계자에게 필수적입니다.


PinPress Press 테마는 실시간 검색을 제공합니다. 즉, 사용자가 키워드 나 단어의 절반을 입력 할 때마다 제안과 유용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실시간 검색은 사람들을보다 효율적으로 귀하의 사이트로 이동 시키며, 태그 및 필터는 이것과 결합하여 인상적인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미 사이드 바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13 개의 사용자 정의 위젯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들은 구현이 매우 쉽고 소셜 미디어에서 컨텐츠 작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즐기는 마지막 기능 중 하나는 검토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에는 더 나은 검색 엔진 결과를위한 리치 스 니펫이있을뿐만 아니라 리뷰 페이지에 작은 광고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리뷰 및 평가를 작성하고 표시 할 수 있으며 위젯은 리뷰를 집계하여 사람들이 우연히 발견 할 수있는 멋진 목록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위젯 중 하나는 모든 최신 리뷰를위한 것입니다. 무제한 색상, Disqus 의견 및 Pin WordPress 테마와 함께 멋지게 보입니다.


 

 

 




9) 명왕성 테마는 Pinterest 효과를 위해 깨끗하고 벽돌 블로그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블로그를 전체 커뮤니티로 전환 할 수있는 사용자 멤버쉽 기능이 포함 된 등급이 높은 테마입니다. 스마트 사진 보호 기능은 사진을 도난 당하거나 인터넷의 다른 곳에서 사용하지 않도록하는 훌륭한 기능입니다. 명왕성 테마에는 광고를 게재 할 여러 위치가 있기 때문에 블로그로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일부 광고는 블로그 게시물의 추천 이미지 사이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이 Pinterest 갤러리는 이미지로 게시물을 강조 표시하는 데 도움이되며 광고는 다른 테마에서 찾은 것보다 자연스럽게 보이기 때문에 광고에 유용합니다. 사이드 바와 메뉴 위치도 흥미 롭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 왼쪽에 메뉴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8 가지 포스트 형식은 명왕성 테마와 함께 제공됩니다. 일부 형식에는 비디오, 표준, 견적 및 오디오가 포함됩니다. 테마의 고유 한 부분 중 하나는 "독서 모드"옵션으로, 블로그 게시물의 텍스트와 이미지 만 표시하기 위해 사용자 컴퓨터의 혼란을 대부분 제거합니다.


Pluto 데모를 스크롤하면 이미지가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패션, 음식 및 여행 블로거를위한 멋진 레이아웃입니다. 다른 게시물에는 추천 글 슬라이더와 아름다운 Pinterest와 같은 갤러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기능으로는 소셜 미디어 버튼과 사용자가 게시물을 좋아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게시물이 가장 많이 노출되는 Pinterest 또는 Reddit의 작동 방식과 유사합니다.


 

 

 



10) PinThis는 Pinterest처럼 보이는 블로그를 설정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완벽하게 반응하는 레이아웃은 온라인 잡지, 사진 블로그 또는 포트폴리오 제작에 적합합니다. 5 개의 아름다운 컬러 스킨은 웹 사이트 브랜딩에 도움이되며 다양한 데모는 새로운 슬라이더,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및 로고와 같은 다양한 배치를 제공합니다.


맞춤 게시물 형식을 사용하면 홈페이지에 추천 이미지, 사진, 오디오 클립 등이 표시됩니다. 다른 사람이 귀하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른 사람이 Pinterest에서하는 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게시물을 좋아하거나보고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소셜 아이콘과 공유 버튼을받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모든 하나에 공유 버튼이있어 다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PinThis 테마는 내장 가능한 미디어를 지원합니다.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다면 PinThis 테마에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 갤러리에 광고를 배치하여보다 자연스럽게 보이게하거나 헤더 영역의 상단을 향해 광고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더 모듈은 태블릿과 휴대 전화에서 볼 수 있도록 완벽하게 반응하며 고해상도 이미지를 지원하여 방문자를 페이지로 맞이합니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추천 이미지가 홈 화면에 표시되는 방식입니다. 홈페이지에 항상 표시되는 "고정"게시물을 설정할 수 있으며 방문자는 갤러리에서 직접 소셜 미디어에 게시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Pinterest와 비슷한 테마에 관심이 있지만 정확한 복제본을 만들고 싶지 않은 경우 PinThis 테마를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적이고 깨끗합니다.



 

 

 



11) Fashionista 는 패션을 염두에 둔 반응 형 벽돌 스타일의 테마입니다.


이미지, 갤러리, 비디오, MP3 파일, 따옴표, 링크 및 표준 텍스트에 포스트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방문자가 정적 게시물, 소셜 프로필 아이콘 및 단일 게시물의 공유 아이콘을 사용하도록합니다. 테마에는 무제한 호버 색상, 왼쪽, 오른쪽 또는 사이드 바 없음 옵션 및 AJAX 스크롤이 포함됩니다. 위젯 화 된 영역으로 디자인하기도 쉬워졌습니다.



12) 핀 보드는 그리드 레이아웃과 내장 기능이 많은 Pinterest 스타일 테마입니다.


무료 테마에는 배경 및 색 구성표에 제한이 없으며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테마에는 사용자 정의 위젯, 옵션 패널, SEO 최적화가 포함되며 번역 준비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