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웹사이트제작시 참고 : 핀터레스트 스타일 워드프레스 테마 추천(1)

by socialstory 2020. 3. 4.

웹사이트제작시 참고 : 핀터레스트 스타일 워드프레스 테마 추천(1)


1) Pinable 은 다양한 게시물 유형 (오디오, 비디오, 갤러리, 견적 및 링크)을 지원하는 Pinterest (또는 Behance)와 같은 테마입니다.


반응이 빠른 테마는 광고 소재, 개인 블로그 용 블로거, 온라인 포트폴리오 또는 잡지 웹 사이트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테마에는 검색 엔진 최적화, 맞춤 위젯, 광고 관리 도구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브라우저 간 호환이 가능하며 맞춤 페이지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지화가 가능합니다.



2) SKIN은 그라디언트 기반 블로그 및 상점 WordPress 테마로 Pinterest의 레이아웃과 유사합니다.


테마에는 둥근 슬라이더와 특수 상자가 포함 된 몇 가지 창의적인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으로는 사이드 바가 포함된 전체 온라인 상점이있어 디지털이나 물리적 제품이든 WooCommerce에 연결하여 상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트렌디 한 그라디언트 색상 구성표는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색상 옵션으로 방문자에게 재미있는 시각적 효과를 제공합니다. 미디어는 기사 나 이미지로 연결되는 흥미로운 갤러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기서 가장 중점을 둡니다.


카테고리로 이미지에 레이블을 지정하고 해당 Pinterest 효과에 대해 추천 이미지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중인 경우 SKIN WordPress 테마는 고객 또는 독자와의 연결에 이상적입니다. 약 42 개의 소셜 아이콘이 여러 색상과 디자인으로 테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스크롤 할 때 소셜 링크가 드롭 다운되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


SKIN 테마는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애드 센스 광고를 지원합니다. 블로그의 애니메이션 GIF 옵션도 제공합니다. Google Fonts에서 애니메이션 패턴에 이르기까지 SKIN WordPress 테마는 Pinterest와 유사한 테마를 찾을 때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최신 또는 가장 인기있는 게시물을 표시하기위한 위젯도 제공합니다.



3) Pinterest의 디자인을 거의 모방하지 않는 WordPress 테마를 찾고 있다면 MagPlus 테마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우선, 40 개가 넘는 데모가 포함 된 다목적 테마라는 것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PinPro 데모를 선택해야합니다. 올바른 데모를 선택하면 많은 공백과 추천 이미지가 포함 된 아름다운 레이아웃이 표시됩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Pinterest에서 볼 수있는 것과 비슷한 홈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오디오, 이미지 및 비디오와 같은 모든 종류의 미디어 유형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각 갤러리에는 갤러리에 자체 추천 이미지가 있으며 사용자는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보거나 좋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슬라이드 인 메뉴 또는 기본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고는 헤더 중간에 있으며



 

 

 


디자인 요소와 관련하여 MagPlus는 수십 개의 웹 사이트 구축 구성 요소를 제공하며,이 구성 요소는 모두 웹 사이트에 배치하여 고유 한 레이아웃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MagPlus는 또한 매우 가볍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페이지를로드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하며 Google은 빠른 웹 사이트를 선호하기 때문에 SEO가 개선되어야합니다.


헤더 레이아웃도 유연하여 메뉴 및 광고 공간과 같은 항목과 함께 로고 위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러 프리미엄 플러그인이 MagPlus 테마로 패키지되어 있으므로 한푼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Visual Composer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디자인 요소를 웹 사이트로 끌어서 놓을 수 있습니다.


Viral Quiz, Social Jumbo Pack 및 Yellow Pencil Pro와 같은 고유 한 무료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4) Pinfinity  는 두 블로그 세계 모두를위한 Pinterest 스타일의 카드가있는 텀블러 같은 테마입니다.

테마는 음악, 비디오, 이미지, 인용문 및 링크와 같은 다양한 게시물 형식에서 사용할 수있는 "유사한"기능으로 소셜 공유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테마에는 반응 형 레이아웃 및 내장 오디오 플레이어와 다양한 테마 옵션, 현지화 지원, 단축 코드, 사용자 정의 메뉴 및 다양한 색상 구성표 옵션이 있습니다.



 

 

 




5) Pinshop 은 Pinterest 사이트와 인기있는 Pinboard 테마 에서 영감을 얻은 전자 상거래 테마입니다.

현대적인 무한 스크롤 디자인과 플랫 스타일 디자인으로 사용자는이 테마가 제공하는 경험을 좋아할 것입니다. 테마에는 WooCommerce 통합, 사용자 정의 가능한 상점 페이지, 사용자 정의 가능한 제품 슬라이더, 사용자 정의 탐색, 소셜 미디어 아이콘, 애니메이션 "상단"버튼 및 10 개의 테마 스킨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