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인트라넷 웹사이트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by socialstory 2020. 3. 6.

인트라넷 웹사이트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직원, 구성원 또는 커뮤니티의 다른 사람들이 모일 수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야하는 경우이 최고의 인트라넷 WordPress 테마 모음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많은 웹 사용자가 인트라넷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허브를 사용할 때 그 어느 때보 다 더 높은 기대를하고 있습니다. 고맙게도 이러한 테마에는 웹에 정통한 사용자가 친숙하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통신, 네트워킹 및 대화 형 기능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테마는 모두 인트라넷 또는 커뮤니티 웹 사이트의 작동 방식을 적절히 제어 할 수 있도록하여 프로젝트 요구에 따라 기능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테마의 내장 기능 덕분에 인트라넷이 설정되면 사용자는 로그인하고 보안 컨텐츠에 액세스하며 서로 연결하고 이벤트 일정, 프로젝트 관리 도구와 같은 옵션 기능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토론 게시판, 파일 저장 시설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테마 중 다수에는 사전 빌드 된 데모가 둘 이상 포함되어있어 조직에 적합한 WordPress로 인트라넷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인트라넷 또는 커뮤니티 웹 사이트를 개인화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유용한 사용자 정의 설정 및 도구 세트도 있습니다.


이러한 WordPress 테마로 전문 인트라넷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결코 쉽고 저렴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든 WordPress를 사용하여 보안 인트라넷 또는 커뮤니티 웹 사이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Woffice 는 필요한 모든 기능을 포함하는 다목적 인트라넷 및 엑스트라넷 WordPress 테마입니다.


Woffice는 두 가지 주요 데모와 빠른 설치 프로세스를 통해 많은 노력없이 인트라넷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선택적이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로그인 페이지는 개인 컨텐츠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Woffice 대시 보드 영역은 사용자가 필요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합니다.


Woffice 테마의 많은 기능 중에는 온라인으로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일정 시스템에 이벤트를 추가하며 내부 위키에 컨텐츠를 게시 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Woffice에는 최고의 인트라넷 WordPress 테마 중 하나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커뮤니티 기능이 있으므로 여러 사용자 계정을 쉽게 지원하고 사용자가 통신 할 공간을 만들고 계정을 직접 관리 할 수 있습니다.


Woffice의 커뮤니티 기능은 워드 프레스를 소셜 네트워크 스타일 포털로 전환 할 수있는 두 가지 확장 가능한 도구 인 검증 된 bbPress 및 BuddyPress 플러그인을 통해 제공됩니다.


Woffice는 기능이 가득 찬 WordPress 테마이지만 이러한 기능 중 많은 기능이 선택적 확장으로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오버 헤드 나 방해없이 인트라넷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을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Woffice는 인트라넷 구축 도구의 강국입니다.


이 테마의 작동 방식과 제공되는 기능을 확인하려면 온라인 데모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WordPress로 인트라넷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체 사용자 설명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Woffice는 2년 전에 처음 릴리스되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및 개선되었습니다.


 

 

 




Alliance 는 단 몇 번의 클릭으로 WordPress로 개인 인트라넷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원 클릭 수입업자 덕분에 WordPress 웹 사이트에 인트라넷 사이트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 도구 및 컨텐츠 템플릿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작업이 완료되면 인트라넷의 어느 부분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를 정의 할 사용자 권한 설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을 대량으로 가져 와서 직원이 인트라넷에 쉽게 액세스하거나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을 직접 등록하고 만들 수있는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시 보드 기능은 사용자에게 인트라넷의 최신 뉴스 및 개발에 대한 즉각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로그인하면 사용자는 새 메시지 또는 다른 사용자의 활동과 같은 개인 알림을보고 파일을 안전하게 액세스하거나 업로드하며 이벤트 일정의 최신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lliance의 또 다른 유용한 구성 요소는 온라인 코스 및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능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코스를 생성하고 사용자에게 교사 및 강사 역할을 할당하며 교직원에게 교육 자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퀴즈 도구는 학생들을 평가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Alliance를 통해 사용자 대시 보드의 모양과 작동 방식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선택할 수있는 3 가지 대시 보드 디자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끌어서 놓기 Visual Composer 페이지 빌더 도구를 사용하여 각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정의된 세 가지 색 구성표를 빠르게 선택하거나 사용자 정의 팔레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얼라이언스 데모는이 테마의 작동 방식에 대한 훌륭한 개요를 제공하므로 WordPress로 인트라넷 또는 커뮤니티 허브를 시작하는 데 유용한 도구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Micro Office 에는 WordPress 기반 인트라넷이 올바른 디자인과 기능을 갖도록 세 가지 웹 사이트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웹 사이트 모드를 선택한 후 몇 번의 클릭만으로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를 WordPress 웹 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컬렉션의 최고의 테마와 마찬가지로 인트라넷은 전용 대시 보드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중앙 허브의 디자인은 다른 테마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반응 형입니다. 덕분에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과 다양한 장치의 인트라넷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로그인하면 대시 보드의 피드 섹션에서 최신 활동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보낸 메시지, 연락처의 현황 및 마지막 방문 이후 인트라넷에 추가 된 새로운 내용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Micro Office 도구 및 기능을 통해 인트라넷에 다른 공간을 만들어 커뮤니티와 조직이 정보 및 리소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파일 저장 영역을 통해 다른 사람이 보거나 편집 또는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문서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요소는 사용자가 자신의 생각과 질문을 공유 할 수있는 토론 포럼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icro Office WordPress 테마를 사용하여 인트라넷에 온라인 과정 및 교육 자료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Micro Office는 혁신적인 인트라넷 또는 안전한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이 필요한 조직에 어필 할 수있는 매우 현대적인 디자인입니다.



 

 

 



Aardvark 는 인트라넷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커뮤니티 중심의 WordPress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실제로 다양한 프로젝트에 적합하며 인트라넷에 활용할 수있는 다양한 기능 목록이 있습니다. Aardvark의 일부 용도에는 회원 사이트, 커뮤니티 웹 사이트 및 물론 인트라넷 및 엑스트라 넷 프로젝트 작성이 포함됩니다.


이 테마를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 덕분에 Aardvark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적합한 템플릿 집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인트라넷 내부 섹션을위한 다양한 홈페이지 템플릿과 사전 제작 된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이 데모는 기업 및 전문가 용 옵션에서보다 재미 있고 캐주얼 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을 다룹니다. 따라서 대상 고객이 누구든 Aardvark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템플릿을 사용자 정의해야하는 경우 프리미엄 WPBakery 페이지 빌더가 추가 비용없이 패키지에 포함됩니다.


테마 옵션 제어판을 통해 웹 사이트의 전체 디자인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이트의 글꼴, 색상 및 기타 디스플레이 속성에 대한 설정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는 BuddyPress 플러그인과 완전히 통합되도록 만들어 졌으므로 로그인 및 등록 페이지, 사용자 프로필 내용, 커뮤니티 그룹 레이아웃 및 메시징 시스템 페이지에 대한 템플릿도 있습니다.


Aardvark은 또한 WordPress (Paid Meberships Pro) 의 주요 멤버쉽 플러그인 중 하나를 지원 하여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있는 사람과 볼 수있는 컨텐츠를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Sensei eLearning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여 인트라넷에서 온라인 강좌 게시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Aardvark는 매우 유연한 인트라넷 워드 프레스 테마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소력이 있어야합니다.


 

 

 




BuddyApp 은 인트라넷 및 대화 형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모바일 우선 커뮤니티 WordPress 테마입니다.


이 테마가 모바일이기 때문에 인트라넷 또는 엑스트라 넷은 모바일 친화적입니다. 사용자가 이동 중에 포털 및 해당 컨텐츠에 액세스해야하는 경우이 테마가 적합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주로 스마트 폰에서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사용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인트라넷이 자신의 요구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인트라넷을 사용자에게 유용하고 가치있는 도구로 만들어야하는 일부 기능에는 체크 아웃 할 새로운 항목이 있음을 나타내는 실시간 알림, 콘텐츠를 매우 쉽게 찾을 수있는 실시간 검색 기능, 즉각적인 실시간 채팅 도구가 포함됩니다. 포털 내 메시징 및 메시지 게시 및 응답을위한 토론 포럼 Facebook 등록 및 로그인 활성화는 BuddyApp의 선택적 기능입니다.


BuddyApp은 강력한 BuddyPress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므로 광범위한 소셜 네트워킹 스타일 기능을 사용하여 사이트를보다 대화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세한 사용자 프로필, 사용자 타임 라인 및 활동 피드, 사진 갤러리 및 개인 메시지가 포함됩니다.


BuddyApp의 핵심 기능의 일부로, 귀하와 사용자는 고급 방식으로 파일을 업로드 및 관리하고, 유용한 컨텐츠를 지식 기반 영역에 공개하고, 이벤트 관리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테마 옵션과 Visual Composer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BuddyApp의 디자인을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BuddyApp은 잘 지원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인트라넷 테마로 반응 형 온라인 허브를 구축하는데 이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