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돈을 저축하는 모으는 사람들의 습관

by socialstory 2020. 2. 18.

돈을 저축하는 모으는 사람들의 습관

돈을 저축하는 모으는 사람들의 습관돈을 저축하는 모으는 사람들의 습관


누구나 부자로 살고 싶어하지만, 아무나 부자가 되는건 아니죠. 돈을 모으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일종의 습관 같은것들이 있는것도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이야기하는 '저축에 정통한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갖는 습관'을 살펴보십시오.


1) 은퇴를 계획합니다.

당신이“순간에 살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든, 매일 매일 자발성을 받아들이거나 인생의 모든 순간을 계획하든 관계없이, 은퇴를 고려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유연성이 있습니다. 이는 전임 직원이든 파트 타임 프리랜서 등에 게도 적용됩니다. 항상 미리보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필요한 것과 원하는 것을 구별합니다.

자라면서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필요를 희생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돌보는 것 사이의 균형입니다. 저축도 다르지 않습니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기술은 합법적으로 필요한 것, 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것이 큰 것의 목록을 만들어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입니다.


 

 

 


3) 일찍 시작합니다.

당신이 겪기 전에 상황을 준비하고 그에 따라 처리해야하는 것은 일반적인 삶에 접근하는 좋은 방법 일뿐입니다. 결국, 재정적으로도 안전한 것이 낫습니다. 인생은 항상 예측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저축에 가장 능숙한 사람들은 그것을하지 않더라도 빨리 우선 순위를 정하는 법을 배웠음을 기억하세요.


4) 예산 책정

많은 생각을하기에는 너무 일반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 예산 책정은 돈을 저축하는 이에게 매우 일반적인 특징입니다. 현재 작업해야하는 금액이 얼마인지 모르면 실제로 해당 금액을 절약 할 수 없습니다. 예산 책정의 한 가지 방법은 각 월급의 일정 비율을 따로 설정하여 공과금, 주간 식료품 쇼핑, 자동차 주유비 등의 비용을 점검하는 것입니다. 


노후준비는 지금부터, 정년퇴직후 5년간 1억2천만원 가량이 사라진다! 65세까지 소득이 있어야해!

KEB하나은행 적금추천(최고 금리순 7개 적금)

최저임금으로 부족한 수익 블로그운영으로 돈모으는방법(투잡부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