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3 - 마지막)

by socialstory 2020. 2. 5.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3 - 마지막)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3 - 마지막)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3 - 마지막)


5. 본질적 동기에 집중


가장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외부 보상의 약속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계속 도움이됩니까, 아니면 당신이 영감을 느끼게 하는 더 개인적이고 본질적인 동기부여자 입니까? 하지만 외부 보상 등 돈, 수상 및 기타 외부 동기 부여 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개인적인 만족을 위해 일을하는 경우가 대부분 동기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즐기기 때문에, 의미있는 것을 찾거나, 업무 효과를보고 즐기기 때문에 일을하고 있다면 본질적 동기에 의해 움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센티브는 일부 유형의 성과를 더 잘 예측할 수있는 반면, 본질적 동기는 성과 품질을 예측하는데 더 나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내재된 동기 부여 감각을 높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자신에게 도전하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달성 할 수 있지만 반드시 쉬운 것은 아닌 목표를 추구하는 것이 성공 동기를 높이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종종 알게됩니다. 과제는 과제에 계속 관심을 갖고 자존감을 높이며 개선 할 수있는 분야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을 유지하십시오. 

주의를 끌고 더 배우고 싶은 것들을 찾으십시오.


통제하십시오. 

결과에 실질적인 영향이 없다고 생각되면 목표를 추구하려는 본능적으로 동기를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경쟁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려는 다른 사람들이있을 수 있지만 이것이 반드시 포기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노력을 비교할 무언가를 제공하고, 당신이 더 나은 일을 계속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6. 높은 잠재력과 연계된 양성 특성


심리학자들은 특정 특성이나 성격 특성을 인생과 직장에서의 성공과 연결하려고 오랫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마이어스 - 브릭스 유형 지표 (MBTI)는 종종 화면 구직자에 기업에서 활용한 널리 사용되는 평가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MBTI가 실제로 성능과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종종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좀 더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성공과 일관되게 연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구원 Ian MacRae와 Adrian Furnham은 사람들이 직장에서 얼마나 잘 행동하는지에 대한 역할을 할 수있는 6 가지 주요 특성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러한 특성의 최적의 수준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이 너무 적으면 성공을 방해 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배우려는 경우 다음과 같은 주요 특성을 키우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을 고려하십시오.


1) 양심

양심적인 사람들은 자신의 행동의 영향을 고려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고 느끼는지 고려합니다.


이 특성을 다음과 같이 키울 수 있습니다.


  1. 행동의 결과에 대한 생각
  2. 다른 사람들의 관점을 고려


2) 모호성 수용

인생은 항상 분명하지 않은 상황으로 가득합니다. 성공 가능성이 큰 사람들은이 모호성을 더 잘 수용 할 수 있습니다. 

단단하고 유연하지 않고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모호성을 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1. 자신의 관점에 도전하고 자신의 의견 이외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고려
  2. 익숙하지 않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음
  3. 기꺼이 변화
  4. 가치 다양성


 

 

 


3) 조정 가능

모호성을 받아 들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성공은 종종 변화에 빠르게 적응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이 조정 능력을 키울 수있는 몇 가지 방법 :


  1. 어려운 상황을 재구성하십시오. 단순히 생활하는 데 방해가되지 않고 배우고 성장할 수있는 기회로 생각하면 사람들이 더 빨리 적응하고 회복 할 수 있습니다.
  2. 변경할 수 있도록 개방하십시오. 계획이나 상황이 바뀔 때 스트레스를받는다면 물러서서 대처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4) 용기 있는

인생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의 특성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빨리 찾을 수있는 한 가지는 그들이 종종 큰 용기를 보여 준다는 것입니다. 잠재적인 실패에도 불구하고 기꺼이 위험을 감수합니다.


위험에 대한 내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 긍정적인 사고를 활용하십시오. 
  2. 연구에 따르면 용기가있는 사람들은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긍정적인 감정을 활용합니다. 
  3. 그러므로 두려움에서 벗어나는 상황을 피할 수있을 때, 더 긍정적인 감정에 집중함으로써 부정적인 감정을 진압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4. 상식과 위험의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5. 그러나 위험을 너무 관대하게하는 것은 나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6. 위험이 높으면 보상을 많이받을 수 있지만 상황과 위험 상황에 따라 신중하고 실용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5) 호기심

성공한 사람들은 주변 세계에 대해 궁금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포함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호기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


  1. 과제를 관심사와 관련시키기. 예를 들어 서류 정리가 지루할 수도 있지만 정보를보다 효율적으로 분류 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주최자로서의 강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것을 배우기.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전문가라고 느끼더라도, 항상 발견하고 개선 할 수있는 새로운 것들과 기술이 있습니다.


6) 경쟁력

성공한 사람들은 경쟁을 통해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지만 질투심에 빠지는 것을 피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건강한 경쟁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1. 자신의 개선에 집중하십시오. 무엇인가 최고가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기보다는 진행 상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이 얼마나 멀리 왔으며 더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일에 주목하십시오.
  2. 다른 사람들이 성공할 때 행복하십시오. 질투하지 마십시오. 대신, 다른 사람들이 잘할 때 진정으로 기뻐하고 자신의 삶에서 성공하도록 격려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성공 가능성이 높은 이러한 특성을 고려할 때 기억해야 할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일부 성격 특성과 유형은 다른 직업보다 특정 직업에 더 적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한 성격 특성은 성공을 보장 할 수 없으며, 그 특성이 낮으면 누군가가 실패 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성격을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한 의견에는 차이가 있지만, 이러한 높은 잠재적 특성을 키우는 것은 삶의 여러 측면에서 잘 봉사 할 수있는 기술을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리


성공의 단일 척도는 없으며 인생에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단일 대답은 없습니다. 그러나 성공한 사람들의 습관을 살펴보면 일상 생활에서 구현할 수있는 새로운 전술과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을 육성하고 시간이 지남에 당신은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인생에서 원하는 성공을 달성 할 수 있을거란걸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