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부자되는법 새해 반드시 하면 좋은 시간관리

by socialstory 2020. 2. 28.

부자되는법 새해 반드시 하면 좋은 시간관리

부자되는법 새해 반드시 하면 좋은 시간관리부자되는법 새해 반드시 하면 좋은 시간관리


누구에게도 평등하게 주어지는건 시간입니다. 새해 년 초의 시작은 특히 결정된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1년의 행동이 바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부자들은 어떻게 시간을 소중히 하고 지내고 있을까요?


벌써 2월도 저물어 갑니다. 시간은 금새 지나가기 마련인 만큼, 꼭 시간활용법을 인지하시고 더 나은 삶을 위한 시간으로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1. 개인 시간을 확보


부자들은 교제도 많고, 매일 다양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결정된 휴일은 개인 시간으로 할애하고 있습니다. 개인하면, 친구들과 노는 것도 포함?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여기서 말하는 개인은 "혼자"입니다. 싱글이면 혼자서 가족이라면 가족에서의 시간을 갖는 것이 부자들의 흐름입니다.


확실히 마음이 놓일 수 없습니다. 동료와 보내는 시간이라는 귀중한 시간이 있지만, 이 타이밍이 아니더라도 시간은 확보될 것입니다. 새해 년 초의 운기의 변화 타이밍은 "개인(혼자)"을 의미합니다.



 

 

 


2. 자신을 다시 보는 시간을 갖는다.


빼놓을 수없는 것이 혼자의 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비록 가족과 함께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복되지만 년 초의 시작은 운기의 차례이며, 해가 바뀌는 전환점이기도합니다. 회고의 시간을 가지고 다음 1년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 자신을 되돌아 · 반성하는 시간은 필수입니다. 부자들은 비즈니스에서 분리된 때 일수록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3. 1년의 돈의 용도를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다.


부자들은 사업에 쓸 돈뿐만 아니라 개인 자신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무엇을하고 싶은지를 생각하고 돈을 어떻게 사용 하는지를 생각합니다. 물론 돈은 충분히 있다고해도, 낭비를 싫어하는 것이 부자들의 의식의 흐름입니다.


정말 이루고 싶은 꿈과 실현하고 싶은 것을 생각하고 그 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1년의 용도를 생각하는 것은 중요한 작업이기도합니다.



 

 

 


부자들은 자신뿐만 아니라 어떻게 순환시켜 나갈 것인지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돈뿐만 아니라 신세를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할 수있는 것은 무엇인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 생각도 잊지 않습니다.


기타 사회를 위해 자신이 할 수있는 일은 무엇인가? 어떻게 돈을 사용하면 기뻐할지도 생각해갑니다.


자신과는 인연이없다?라며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자신을 반성하거나 신세를 진 분들에게 어떻게 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는 것은 가능한 것이 아닐까요. 사회를 위해 할 수있는 일은 돈을 쓰는것 뿐만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종사하는 자원봉사 활동도 큰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2020년 자신뿐만 아니라 사회를 위해 할 수있는 일을 생각하고 행동합시다.


직장생활 - 효율적으로 일하기

시간은 쓰는 만큼 사라지고 소멸되는 자산

시간의 지배 → 성격에 따라 다르다

8시간을 24시간으로 쓰는 방법

시간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