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2)

by socialstory 2020. 2. 5.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2)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2)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2)


3. 정신적 인성 개발


정신적 강인함은 일부 사람들이 장애물에 직면하더라도 계속해서 노력해야 하는 탄력성을 의미합니다. 이 정신력을 가진 사람들은 도전을 기회로 인식합니다. 또한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고 성공할 수있는 능력을 확신하며 자신이 시작한 것을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정신력을 향상시키고 인생에서 성공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자신을 믿으십시오. 

부정적인 자기 대화를 끊고 긍정적이고 자기 격려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이 불가능 해 보이거나 좌절이 계속해서 당신을 붙잡고있을 때에도, 당신의 기술을 발전시키고 병사를 계속 발전시킬 수있는 방법에 집중하십시오. 성공한 사람들의 주요 습관 중 하나는 항상 좌절이나 실패를 학습 기회로 보는 것입니다.


목표 설정. 

정신적으로 힘든 사람들은 달성하기 위해 달성 가능한 목표를 가지고 시작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반드시 달성하기 쉽지는 않지만, 목표를 세움으로써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장애물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지원을 찾으십시오. 

일만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강력한 지원 시스템을 갖추면 일이 쉬워질 수 있습니다. 멘토, 친구, 동료 및 가족 구성원은 힘든 일이있을 때 하나를 응원 할 수 있으며,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조언과 지원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4. 의지력 강화


장기적으로 진행되는 종단 연구에서 심리학자들은 교사들에 의해 매우 지능적인 것으로 식별된 어린이 그룹을보기 시작했습니다. 연구자들은이 주제들이 어린 시절과 성인으로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를 비교하면서 궁극적으로 인생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은 인내와 의지력을 포함하여 덜 성공한 사람들이 종종하지 않는 몇 가지 주요 특성을 공유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개인의 전반적인 성격의 일부인 경향이 있지만 개선 할 수도 있습니다. 만족감이 지연 되고, 도전에 직면하여 지속되는 법을 배우고, 노력의 상을 기다리는 것이 인생에서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의지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전략은 무엇입니까?


주의를 산만하게하십시오. 

예를 들어, 체중을 줄이려고하지만 좋아하는 간식을 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약한 순간에 자신을 산만하게하는 것이 유혹에 빠지지 않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연습. 

의지력은 구축 할 수 있지만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단 스낵을 피하는 것과 같이 달성 할 힘이 필요한 작은 목표를 세우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러한 작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의지력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면 훨씬 큰 목표를 달성 할 때 의지력도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지며 내용이 마무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