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집에서돈벌기 재택근무 : 일과 경력의 균형을 잡는 7단계

by socialstory 2020. 2. 4.

집에서돈벌기 재택근무 : 일과 경력의 균형을 잡는 7단계

집에서돈벌기 재택근무 : 일과 경력의 균형을 잡는 7단계집에서돈벌기 재택근무 : 일과 경력의 균형을 잡는 7단계


가족과 직업의 균형은 모든 사람에게 까다롭습니다. 각각은 우리에게 중요하며, 우리는 때때로 다른 사람이 뒷좌석을 가져 가도록 요구하는 시간을 요구합니다. 집에서 일할 때 이것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상대방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재택근무를 하는 부모는 건강한 직장 생활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다른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우리는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이러한 과제를 관리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다음은 전문가와 개인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되는 7가지 방법입니다. 


1. 기본 규칙 생성 및 준수


한 가족 구성원이 집에서 일할 때 가족 구성원 모두가 균형을 잡으려면 직장 주변에 선과 경계를 그리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근무 시간에 할 수있는 일과 할 수없는 일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자신을 위해 몇 가지 지침을 설정해야하므로 너무 적게 또는 너무 많이 일하지 않고 산만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를 산만하게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들이 아닙니다.
 

때때로 산만은 가사, TV 또는 소셜 미디어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해 요소를 식별하고 방해 요소를 처리 하기위한 일일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2. 목표 설정


주의 산만 방지, 기본 규칙 준수, 비즈니스 성장, 가족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경력을 발전시키는 등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유일한 방법은 열심히 일하고 일상 생활의 최전선에 두는 것입니다. 목표를 일련의 작은 목표로 나누는데 도움이됩니다.
 

전반적인 비전으로 시작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일 목표가 무엇인지 확인할 때까지 후진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체크인하고 진행 상황을 평가하십시오.


3. 조직하다


집과 직장에서 조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시스템과 루틴을 만듭니다. 이는 세금 서류 추적  또는 시간관리 개선과 같은 비즈니스 관련 작업에 적용될 수 있으며, 자녀의 학교와의 의사 소통을위한 시스템을 설정하거나 모든 사람의 활동을 추적할 가족 일정을 만드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을 체계적으로 유지하는 다른 방법을 생각하고 구현하려면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그것이 당신을 혼란스럽게하지 마십시오.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으십시오. 가장 어려운 부분은 새로운 시스템을 고수 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 완전히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월별 조직 리뷰를 제공하고 그 달의 날짜(1 일, 15 일, 마지막 등)를 선택하고 할 일 목록, 파일 또는 부엌 식탁에서 서류 더미를 살펴보십시오.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가족의 도움을 받아 제자리로 돌아가 더 나은 결과를 얻으십시오.



 

 

 


4. 변화를 수용하다


조직의 시스템 및 루틴의 효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됩니다. 아이들은 성장하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며 다른 요구를 갖습니다. 부모가 우리 아이가 배우는 일을 더 빨리하기 때문에 배우는 일을 계속하는 것이 쉽습니다. 부모는 자녀가 더 많은 책임과 특권을받을 수있는시기와 기대치를 높여야 할 때를 인식해야합니다.


우리의 직업 생활도 진화합니다. 일자리와 재택 사업은 해마다 동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문적으로, 우리는 민첩해야하며, 새로운 기회를 찾거나 직장에서의 전환을 통해 길을 매끄럽게해야합니다. 집에서 일할 때, 이 두 종류의 삶의 변화는 서로 얽히게 될 수 있으며, 피할 수없는 변화를 얼마나 잘 수용하고 계획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5. 올바른 금액으로 일하십시오


불행히도, "올바른" 금액이 반드시 귀하가 일하고 싶어하는 금액인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찾는 재정적, 전문적, 개인적 균형을 제공하는 일의 양입니다. 때로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직원이라면 집이나 직장에서 필요할 때 결코 주변에없는 것처럼 보이는 직원이 있기 때문에 연중 무휴 24 시간 근무하는 직원이되기 쉽습니다.
 

마찬가지로, 정해진 일정이 없을 수도있는 독립 계약자 및 사업주들은 양끝에서 양초를 태우고 밤 늦게까지 소득이 계속 흐르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위험은 개인의 의무로 인해 비즈니스가 성장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작업 일정을 설정할 때 전반적인 삶과 전문적인 목표를 염두에 두십시오.
 

현명하게 멀티태스킹 하거나 보다 효율적인 수익 창출 기회를 모색하여보다 스마트하게 일할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6. 연락을 유지하고 계속 학습


집에서 일하면서 새로운 전문 개발과의 접촉을 잃거나 동료와의 네트워킹을 늦추지 못하게하십시오. 재택 근무자에게는 약간의 추가 노력이 필요하지만 시력이 좋지 않은 작업자가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사무실에서는 일상적인 대화를 통해 산업이나 회사의 변화를 경고하고 재택 근무 직원이 추가 노력을 기울이지 않으면이를 놓칠 수 있습니다. 


전문 저널에 가입하거나 직업과 관련된 뉴스 및 웹 사이트를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십시오. 컨벤션이나 컨퍼런스 참석은 특히 자영업자에게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해당 분야의 인증 또는 학위 프로그램을 고려하고, 전문 협회,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또는 웹 그룹에 참여하고, 종종 빠른 메모 나 전화로 전 동료 또는 고객에게 연락하는 습관을들입니다.


가족 측면에서는 네트워킹도 중요합니다. 자녀의 학교에있는 다른 부모는 자녀의 학교와의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개인적 또는 직업적으로 성취 될 수있는 다른 행사 나 기회에 대해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웃과 친구는 자신과 가족을위한 사교 및 지역 사회 행사에 대해 배울 수있는 좋은 자료입니다. 


7. 건강에 신경써야


집에서 일할 때, 직업과 가족은 시간이없는 것처럼 보일 정도로 매끄럽게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정신 및 신체 건강에 중요한 것을 시간을 내야합니다. 운동, 창의적 노력, 친구와의 만남 등은 가족과 일의 의무에 너무 바빠서 일상에서 벗어날 수있는 것들입니다.


당신의 시간을 중요한 목표로 유지하는 일과를 세우십시오. 이것은 월간 스파 데이, 일일 운동 루틴, 파트너와의 데이트 밤, 친구들과의 정기적인 외출, 또는 지역 사회에서 자원 봉사에 소비한 시간일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을 파악하고 시간을 따로 설정하십시오.


즉,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집에서 일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시간이 양질의 시간이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즐기기에는 너무 많은 멀티 태스킹을하지 않아야합니다. 집에서 일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즐기는 이유를 명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