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독감증상이 보이면 48시간 내에 병원가자(feat.독감예방접종)

by socialstory 2020. 2. 3.

독감증상이 보이면 48시간 내에 병원가자(feat.독감예방접종)

독감증상이 보이면 48시간 내에 병원가자(feat.독감예방접종)독감증상이 보이면 48시간 내에 병원가자(feat.독감예방접종)


처방 항 바이러스 약물은 독감을 빨리 없애고 증상의 심각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감 합병증이 발생할 위험이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익합니다. 항 바이러스제는 처음 48 시간 내에 투여했을 때 질병의 지속 시간을 최대 1 1/2 일까지 단축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의사가 사람들을보고 잘못된 점을 정확히 찾아내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조건에 대한 테스트가 가능성의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되는 이유입니다. 독감 시즌 동안, 독감 검사는 의사가 사람들이 독감에 걸린 적이 있는지 여부를 매우 빠르게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독감 치료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효과적입니다.


독감에 걸렸을 때 의사를 만나는 것이 무의미하다는 믿음은 여전히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신념은 대부분의 경우 의사가 바이러스 감염에 대해 할 수있는 일이 많지 않으며 인플루엔자가 바이러스라는 사실에 의해 지속되었습니다. 그러나 치료할 수 있습니다.



 

 

 

독감 치료를 위해 FD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가 승인한 4 가지 항 바이러스 약물이 있습니다.


그들은:


  1. 오셀 타미 비르 (Tamiflu)
  2. 자 나미 비르 (Relenza)
  3. 페라 미비 르 (Rapivab)
  4. 발록 사 비르 (Xofluza)


"이러한 약물은 질병의 길이를 줄이면서도 귀 감염, 호흡기 합병증 및 입원을 포함한 합병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조기 치료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여전히 질병을 기다리려는 경향이 있다면, 조기에 치료를 받으면 독감에 대해서만 치료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인플루엔자 치료는 증상이 처음 48 시간 이내에 제공된 경우에만 도움이됩니다"
  2. "독감 초기 증상이있는 사람들이 의사를 만나기 전에 기다리는 경우, 치료를 위해 창을 놓칠 수 있습니다."


 

 

 

독감 증상을 고려하면 최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의 경우 독감에 걸리면 추가 합병증이 발생할 위험 외에 학교나 직장에서 많은 시간을 놓칠 수 있습니다. 항 바이러스제는 처음 48 시간 내에 투여 할 때 병의 지속 시간을 1/2에서 1 1/2 일까지 줄이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사를 일찍 만나면 경제적 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더 빨리 일을하러 가거나 자녀가 학교에서 하루를 더 그리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감 진단을받은 가족 중 다른 사람에게도 항 바이러스제를 처방 할 수 있습니다. 노출 후 및 증상이 시작되기 전 치료 시작은 독감 예방 에 70-90 % 효과 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병을 앓는 경향이있는 많은 자녀를 둔 가정의 경우 학교와 직장에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면역 체계가 손상되었거나 독감 합병증이 발생할 위험이 높은 사람들에게는 알려진 노출 후 예방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항 바이러스 치료에는 단점이 있으며 메스꺼움, 구토, 설사 및 기관지 경련이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 특히 추가 독감 합병증이 발생할 위험이 높지 않은 사람들의 경우 약물 부작용으로 하루나 이틀의 질병을 제거 할 가치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 바이러스 치료에 관심이 없더라도 병원에 가서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독감에 걸렸다고 의심될 때 의사를 만나는 것이 몇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1. 독감 기간을 단축하는데 사용되는 약물에는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2. 가족 구성원의 예방 치료에는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3. 독감이 아닐 수 있지만, 독감에 걸린 경우 이차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언제 의사를 만나야합니까?


독감 증상이 나타난 직후 의사에게 연락해야합니까? 인플루엔자 치료의 경우 빠를수록 좋습니다.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바로 병원에 가셔서 의사의 진찰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1. 38 ° C (100.5 ° F) 이상의 열
  2. 오한
  3. 피로
  4. 몸통
  5. 두통
  6. 구역질 또는 구토


 

 

 

그러나 독감 발병을 예방할 수있는 가장 큰 기회는 여전히 독감 예방 주사를 얻는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 그리고 주변인을 위해서라도 독감 백신 예방 주사를 맞는게 좋습니다. 요즘같은 시기에는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증상이 보인다면 병원게 가셔서 의사로부터 진찰을 받는게 모든면에서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컨디션 잘 챙기시는 한 주 되세요!


신종코로나 감염 예방필수템 방역마스크 KF94마스크 추천

손씻기 : 손씻기 중요성 -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의 시작

개인위생 철저히 해서 감염예방 바이러스예방 합시다

우한 폐렴 호흡기질환 : 코로나바이러스 증상 원인 치료법

아이들을위한 면역력에좋은음식(면역력높이는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