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포스팅 : 블로거를위한 10가지 블로그글쓰기 팁

by socialstory 2020. 2. 1.

블로그포스팅 : 블로거를위한 10가지 블로그글쓰기 팁

블로그포스팅 : 블로거를위한 10가지 블로그글쓰기 팁블로그포스팅 : 블로거를위한 10가지 블로그글쓰기 팁


블로그를 만들 수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프로세스의 장점은 원하는만큼 창의적이고 독창적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지침과 규칙을 따를 수는 있지만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실행하는 데 방해가되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블로그 게시물이 500 단어라고해서 2000 단어 인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른 블로그에 한 장의 사진이 있다고해서 12 장의 사진을 추가하고 블로그를 만화책 스타일로 바꿀 수는 없습니다. 제한없는 자유는 블로깅을 재미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다음은 블로깅에 대한 팁이지만 규칙은 아닙니다


1. 단락을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십시오


긴 단락을 쓰면 독자가 지루하게되어 이탈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내용은 더 쉽고 편하게 그리고 빠르게 읽을 수 있어야 됩니다. 블로그에서 긴 단락으로 좋은 인상을 줄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2.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 관점에서 전환합니까?


당신이 그것을 할 때 날카로운 눈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이것은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I"에서 "We"로 "one"을 쓰십니까?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각 단락의 관점을 개별적으로 확인해야합니다.


3. 철자 실수를하지 마십시오


실수를하지 않으려면 쓰기 단계에서 몇번의 오탈자 등을 검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방문자 및 구독자들은 같은 맞춤법 오류에 민감 할 수 있습니다. 가끔하는 실수는 많은 독자를 잃지 않을 것이지만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것입니다.



 

 

 


4. txt talk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Txt talk는 휴대 전화 사용자가 사용하는 언어로 문자 공간을 절약하고 더 쉽고 빠르게 글을 쓸 수있게합니다. 그것은 휴대 전화에서 사용되지만 블로그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블로그를 읽기 어렵게 만듭니다.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은 어린 시절부터 텍스트를 한 눈에보고 실제로 읽을 필요없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있을 정도로 읽었습니다. 

그러나 Txt talk는 해석하기 위해 생각이 필요하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5. 작성후 1~2 일 후에 블로그 게시물을 읽습니다.


금방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면 차갑고 임상적인 눈으로 볼 수 없습니다. 텍스트가 여전히 마음에 새겨져서 훑어 보지 않고 텍스트를 읽는데 더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며칠 후 다시 살펴보면 모든 줄을 다시 읽어야하며 처음 놓친 오류를 더 많이 찾아야합니다.


6. 한 줄씩 교정


완벽하지 않아도되므로 블로그 게시물에는 다소 과도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정 할 때 한 번에 한 줄에 의식적으로 집중하면 글의 흐름과 전반적인 품질이 크게 향상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실수를 확인하기 위해 저렴한 온라인 교정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7. 모순을 확인하십시오


블로그 게시물의 메시지 / 콘텐츠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다양한 사소하거나 눈부신 방식으로 모순되고 주제나 내용을 눈치 채지 않고 텍스트를 교정하므로 완전히 인식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참석하지 않았지만 첫 번째 사람의 사건의 일부를 묘사한다고 말합니까? 

그 사건에 대해 얼마나 웃었는지 언급하면서 그 사건에 화를 냈다고 주장하십니까?



 

 

 


8. 당신이 열렬한 것에 대해 쓰십시오


좋은 블로거는 먼저 컨텐츠부터 시작해야합니다. 그게 무슨 뜻이야? 글쓰기의 다른 부분을 시작하기 전에 할 말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열정적인 것에 대해 쓰십시오.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 스포츠에 대해 쓰십시오. 기술과 앱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그것에 대해 글을 쓰십시오.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쓰십시오.


9. 교정 할 때 텍스트를 분리하십시오


텍스트를 관련 섹션으로 자른 다음 각 섹션을 개별적으로 교정하십시오. 전체 문서를 교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중간 또는 끝까지 부지런하고 더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섹션을 교정하여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새 섹션으로 시작하기 전에 한 섹션이 완벽한 지 확인하십시오.


10. 맞춤법 및 문법 검사를 실행하십시오.


맞춤법 검사기를 활용하십시오. 온라인에는 맞춤법 및 문법 검사기가 몇 개 있지만, 포털사이트에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블로그포스팅 만들기 : 기업 블로거를위한 10가지 팁

블로그글쓰기 : 읽고 싶은 블로그를 만드는 10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