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글쓰기 : 읽고 싶은 블로그를 만드는 10가지 방법

by socialstory 2020. 2. 1.

블로그글쓰기 : 읽고 싶은 블로그를 만드는 10가지 방법

블로그글쓰기 : 읽고 싶은 블로그를 만드는 10가지 방법블로그글쓰기 : 읽고 싶은 블로그를 만드는 10가지 방법


블로그 운영하고 있는 초보자들에게 도움이 될 내용입니다. 소개하는 10 가지 팁을 명심하면 틈새 시장에서 잠재 고객과 고객을 끌어들이는 훌륭한 블로그 콘텐츠를 게시하게됩니다.


1. 독자를 염두에두고 작성하십시오. 

전문 용어의 경우 그것이 당신이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독자는 게시물을 읽고 내용이 무엇인지 찾아 볼 것입니다. 대상을 고려한 쉬운말로 작성하십시오.


2. 가치 있고 가치있게 만드십시오. 

사람들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아무 말도하지 않으면 문제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할 것입니다. 따라서 기사를 공유하고 인터뷰를하고 책을 검토하십시오.


3. 오타 및 눈부신 문법 오류에 대한 교정 판. 

머리가 더럽거나 양말이없는 채 집을 나가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물건을 다듬어 독자를 존중하십시오.


4. 짧고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캐너입니다. 할 말이 많고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온라인과 시간을 읽지 않습니다. 빨리 요점을 찾으십시오. 짧은 게시물을 더 자주 게시하는 것이 몇 주마다 긴 기사를 게시하는 것보다 더 나은 형식입니다.



 

 

 


5. 활기차고 간결하고 깔끔하게 만드십시오. 

자연스럽게 태어난 작가가 아니더라도 블로그에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친구나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작성하십시오! 하지만 요점을 빨리 기억하십시오. 첫 번째 단락에서 기자의 5W 규칙을 명심하십시오. 누가, 무엇을, 왜, 언제, 어디서.


6. 자주 연결하십시오. 

이것은 신뢰성을 구축하고 귀하를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선정합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 시간이 없습니다. 다른 블로그 및 웹 사이트에 연결하면 블로그로 연결되는 동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7. 키워드를 자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의도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검색 엔진은 블로그를 좋아할 것입니다. 순위가 올라갑니다. 이것이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목적 진술을 작성해야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목적이 명확할수록 대상에있는 메시지를보다 일관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가 자주 나타날수록 검색 엔진 결과가 향상됩니다.


8. 명확하게 작성하십시오.

짧은 문장, 문장 당 하나의 개념 만. 이중 말이나 전문 용어 없음. 한 문장에서 하나 이상의 생각을 해서는 안됩니다. 독자가 자신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지 않아도됩니다. 숟가락이 먹이를줍니다. 쉼표와 대시를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9. 말한대로 쓰십시오. 

연설에서 일반적인 표현을 사용해도됩니다. 그리고 방문자의 연령을 기억하십시오.


10. 명확한 제목을 사용하고 대담한 말을하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사람들을 오도하지 마십시오. 멋지게 만들고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이 점검표를 사용하여 오타 및 문법을 읽을 때 몇 가지 질문을하십시오.


  1. 제목 만 읽는 사람에게 주제가 분명합니까?
  2. 앞 단락에서 이야기의 대상과 대상, 독자가 관심을 가져야하는 이유를 알려줍니까?
  3. 사용한 각도가 뉴스처럼 보일 수 있습니까?
  4. 이 주제에 대해 전혀 아는 사람이 이 게시물을 이해합니까?
  5. 게시물에 전문 용어가 없습니까?
  6. 그것은 저널리즘 스타일로 작성되었으며 객관적인 노력을합니까?
  7. 검색 엔진에 매력적인 키워드 및 문구를 사용하여 헤드 라인과 게시물을 정리 했습니까?
  8. 독자에게 마지막에 질문을하거나 독자가 댓글을 달도록 자극하는 것을 기억하십니까?
  9. 독자를 염두에두고 쓰는 것을 기억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