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40대재테크 인터넷투잡으로 집에서돈버는방법 블로그로돈벌기 알아보자

by socialstory 2020. 1. 28.

40대재테크 인터넷투잡으로 집에서돈버는방법 블로그로돈벌기 알아보자

환율이 오르면 수익도 좋아진다.환율이 오르면 수익도 좋아진다.


40대가 되면 돈들어갈 일이 참 많다. 자녀 교육비도 증가하며, 생활비용에서도 지출이 늘어나게 된다. 또한 내집장만이라도 할라치면 그야말로 수천수억이 왔다갔다 할 판이다. 하여 수많은 직장인들이 회사에서 받는 월급 말고도, 투잡 부업 활동으로 추가수익을 만들어 내려고 하는지도 모르겠다.


이번 설명절에 오랜만에 고향에 내려온 친구들과 술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재테크(특히 부동산쪽으로)에 관한 이야기로 꽤나 깊은 이야기들을 나누게 되었는데, 한 친구는 현재 살고 있는 아파트의 시세가 꽤 올랐기에 다가오는 봄 즈음에 적당히 시세차익을 남기면서 매매후 이사를 갈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각자의 생활 패턴과 성향에 따라서 재테크의 방법들은 달라지게 마련인데, 문득 이런 생각을 혼자 속으로 해봤다. 아파트로 부동산재테크 관점으로 접근한 친구는, 향후에 월세 소득으로 생활 할 수 있도록 건물주를 목표로 한다는 얘기를 들었었다. 물론 당장에는 어렵겠지만, 목표로 한 만큼 스스로 노력은 해갈것이라 본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건물을 하나 갖는다는건 어떤 형태로든 꽤나 큰 자기자본이 필요한 영역일거라 보고, 또하나는 그렇게 목표를 달성한 이후에도 계속해서 건물관리를 해야할것이고, 이런저런 세금들도 함께 늘어날 것이다.


반면에 제목에서처럼 인터넷투잡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벌어들이는 수익이라면 조금은 다른 관점으로 봐도 좋지 않을까 싶었다. 인터넷만 되면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블로그를 기반으로 하는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목표로 해봐도 좋겠다 싶었다. 물론, 공부해야 할 것들도 있겠지만 돈버는 일인데 그정도의 수고는 감안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또한 40대의 현실적인 재테크로 보자면, 매달 꾸준하게 크든 작든 소득발생이 된다는 점에서 차곡차곡 수익을 모아갈 수 있는 즐거움과 재미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을거라 본다.


블로그로돈벌기의 관점은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하게 작성하면서 트래픽을 모으는 행위로 봐도 좋을거다. 순수검색유입으로 일정수준 이상의 방문자(구독자)를 모을수 있다면, 수익창출이라는 부분에서도 꽤나 매력적일거라 본다.


인터넷투잡 부업 아이템으로 이미 많은 이들이 하고 있는 블로그운영 기반의 구글 애드센스는 하면 할수록, 알면 알수록 매력적이다. 본인의 역량에 따라 수익이 달라지니 한번쯤 해볼만하지 않을까 싶다.


특히나 한창 가정경제에 돈들어갈 일 많은 우리 40대 아재들이라면 더더욱 관심가져볼만 하겠다.


참고로, 위 환율 캡쳐이미지속의 300달러 기준으로 오늘자로 체크하면 35만원 가량의 수익이 발생한 셈이다. 블로그 하나를 즐기면서 꾸준하게 운영해간다면, 저 정도의 수익은 크게 어렵지 않을거다. 가만히 있으면 돈이 저절로 생기나? 퇴근후 집에 와서 씻고 편한 차림으로 소파에 누워 TV리모컨이나 만지작 거리면서, 시간을 보내는건 아닌지 돌아볼일이다.


 

 

 


물론 퇴근해오면 피곤하고 지치는건 모든 직장인들의 공통된 부분일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에서돈버는방법에 대해서 알려줬다. 블로그로돈벌기 아이템에 대해서 알려줬다. 30대 40대 연령대는 현실적으로 돈이 많이 필요한 시기다 보니, 투잡부업 수익이 필요할거라 본다.

이제 남은건 이 포스팅을 본 후, 스스로 실천하는 길 뿐이다. 눈으로 보고 머리로 생각만 해서는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는다. 새해는 꼭 행동하는 실천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직장인투잡 알바 부업으로 돈버는방법(feat.재택부업)

투잡추천 투잡으로 투잡소득 돈버는방법(직장인투잡추천)

집에서하는부업 티스토리애드센스 블로그로돈벌기(feat.집에서돈벌기)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에 관심있다면 추천도서 TOP3

최저임금으로 부족한 수익 블로그운영으로 돈모으는방법(투잡부업)

블로그운영으로 노후대비 돈모으는방법(feat.재테크잘하는방법)

인터넷투잡으로 40대 노후준비와 현실적인재테크

구글애드센스로 투잡부업하기(feat.돈버는방법)


 

 

 


구글애드센스로 부족한 소득메우기

부업이나 재택근무가 가능한 디지털노마드의 세계

40대가 블로그운영을 하면 좋은 이유(feat.부업수익)

왜 지금 블로그운영을 해야하는가?

노후대비로 블로그운영합시다(feat.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일반인이 블로그에서 돈버는 방법! 블로그 수익으로 불로소득을 만들자!

블로그수익 평균 얼마나 벌 수 있을까?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블로그 수익구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