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저예산으로 여행하는 법

by socialstory 2020. 1. 19.

저예산으로 여행하는 법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여가 시간에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꽤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창의력을 발휘할 준비가 되었다면 저렴한 비용으로도 여행 할 수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저예산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여행 경비를 제한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참조하십시오.


저예산으로 여행하는 법저예산으로 여행하는 법


비수기 여행


성수기에는 인기있는 여행지가 많이 예약되어있어 할인 혜택이 거의 없습니다. 사용자가 적을때 기꺼이 여행하려는 경우 상당한 가격 할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장소는 30% 정도 가격을 인하 할 수 있음)


비수기 동안 여행을하려는 경우 약간의 조사를 수행하고, 관심있는 관광명소 및 활동을 계속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찍 비행을 예약


여행 일정을 정하고 가능한 빨리 비행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날짜보다 몇 주 또는 몇 달 전에 티켓을 구매하면 크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비행기 표는 비행 일정이 발표된 후 곧 판매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는 경우 남은 유일한 옵션은 여행 예산에 큰 타격을 줄 수있는 비싼 티켓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날짜에 융통성있게


여행 날짜를 유연하게 정하면 최고의 여행 상품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항공사는 종종 더 조용한 시간으로 간주되는 곳에서 더 많은 여행을 장려하기 위해 특정요일 또는 월의 특정일에 최고의 여행 거래를 제공합니다. 또한 비즈니스 클래스가 아닌 비행 경제(특히 짧은 항공편의 경우)와 직항이 아닌 연결 항공편이 있는 경로를 선택하면 비용이 적게 듭니다.



 

 

 


빈번한 여행자 클럽 가입


좋아하는 호텔, 항공사 또는 크루즈 라인에서 제공하는 잦은 여행자 클럽에 가입하면 좋은 여행 계약이있을 때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행 날짜가 유동적이라면 해당 거래를 활용하여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여행자 회원이 자주 있으면 여행시 포인트를 수집하여 무료 여행을 포함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좌석 업그레이드 및 우선 체크인과 같은 다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저렴한 숙소를 찾으십시오 


여행 할 때, 당신의 목표가 광경을 탐험하고 문화를 경험하는데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라면 저렴한 숙박 시설을 고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간신히 볼 호텔, 리조트 또는 아파트에 머무르는 대신 호스텔이나 에어비앤비와 같은 훨씬 저렴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가는 곳 근처에 사는 친척이나 친구가 있다면, 그들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당신을 수용 할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다 전망이있는 방을 건너 뛰거나(비쌀 것 같음), 해변 옆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을 예약하거나 조금 더 장소를 찾아 숙박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신 만의 요리를하십시오 


특히 인기있는 휴가지의 레스토랑 가격은 캐주얼한 식사에도 종종 가격이 높습니다. 자신 만의 요리를 할 수있는 주방을 제공하는 숙소를 찾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루종일 아침식사 또는 캐주얼 피크닉 점심식사를 준비하는데만 사용하더라도 크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식사를 요리 할 수 ​​없다면, 다른 유용한 비용절감 전략은 식당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지역 노점과 독립 식당에서 음식을 사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손을 씻으십시오


호텔 세탁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비쌀 수 있으며, 현지 빨래방에 가면 예산과 소중한 휴가 시간을 모두 아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텔에는 손으로 옷을 씻는 데 사용할 수있는 욕조와 분지가 있으므로 수하물에 세탁 파우더를 싸서 직접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옷을 세탁하고 하루 동안 탐험하는 동안 방에서 말리기 위해 걸 수 있습니다.


가격이 표시되는 장소


많은 레스토랑과 바는 공개적으로 가격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음료를 주문하거나 테이블에 정착하고 메뉴를 열면 놀라운 놀라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 앞에 가격을 표시하는 장소를 고수하는 것이 합리적이므로 내부에 들어가기 전에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무료 활동 검색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그들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경험하는 것은 매우 비쌀 수 있으며, 매일 활동이나 관광 명소에 지출하면 예산을 빠르게 삼킬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 먹기 위해 한 번의 비용만 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산책하고 현지 건축물과 공원을 즐기십시오.

박물관을 포함한 일부 관광명소는 종종 할인 가격 또는 완전무료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광안내소나 웹사이트에서 무료활동 및 관광명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요점


한정된 예산으로 여행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그것은 사치품을 희생하고 최고의 거래를 찾기 위해 약간의 번거로움과 추가 작업을하는 것을 의미할수 있지만 그렇게하면 예산이 조금 더 확장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