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독창적이고 멋진 패키지디자인(feat.브랜드디자인)

by socialstory 2020. 1. 19.

독창적이고 멋진 패키지디자인(feat.브랜드디자인)

가장 최근에 구매 한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특정 브랜드를 구매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충동 구매였습니까, 아니면 정말로 필요한 것이 었습니까?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이 흥미 있기 때문에 그것을 샀습니다.
 

이것이 포장의 목적입니다. 정확하고 창조적인 포장은 궁극적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로고를 패키지에 넣는 것 이상 입니다. 관심을 끌고 메시지를 보내며 소비자를 특정한 방식으로 느끼게합니다. 포장은 브랜딩의 한 형태이며 선반에있는 다른 제품 중에서 제품을 돋보이게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어려운 일이므로 영감을 얻고 포장하는 방법을 배우는 창의적이고 독특한 포장 예와 팁을 살펴보십시오. 


1. 사용 패턴



패키징을 간단하게 시작하려면 패턴을 사용하십시오. 이 툴 패키징은 구조가 단순하지만 배경에 흥미로운 스트라이핑이있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색상 구성표는 품질, 미국식 느낌을 제공하며 도구는 자신을 위해 말합니다.


2. 사용 가능한 모든 공간을 고려하십시오



패키지를 만들 때 가능한 모든 인치를 활용하십시오. 이 상자는 내부에 예쁜 꽃 무늬를 사용합니다. 내부를 그대로 두지 않고 패턴으로 인해 상자가 더 고급스러워져 제품 내부가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3. 단순성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때로는 단순성이 핵심이며, 이 패키징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흙으로 된 재활용 재료는 흙 같은 느낌을 주며 깃털 일러스트로 굳어집니다. 라벨에 밝은 색상의 팝이 디자인에 잘 어울려서 패키지에 현대적인 느낌을 더합니다.



 

 

 


4. 경험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제품과 상호 작용하면서 사람이 겪을 행동을 고려하십시오. 이 경우 제품은 고급 슬리퍼입니다. 그들은 고급스러운 아이템이기 때문에 멋진 먼지 주름으로 들어와서 상자 안에 넣습니다. 구매자는 상자를 열고 내부에 중첩된 다른 패키지를 본 다음 슬리퍼를 발견했습니다.

패키지를 계층화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할 수 있으며 구매자는 경험을 위해 얼마의 추가 비용을 합리화 할 수 있습니다.


5. 제품 보완



디자인이 내부 제품을 보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포장재는 내부에있는 것처럼 간단하고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얻는 모든 부품과 조각을 볼 수 있으므로 투명성에 대한 인상을주고 판매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6. 장난



포장재를 가지고 놀 수있는 기회가 있다면 가져 가십시오. 이 포장은 놀랍도록 재미있지만 여전히 간단합니다. 그림은 제품과 상호 작용하지만 여전히 빛을 발합니다. 색상은 열매와 관련이 있으며 열매를 먹는 캐릭터의 행동은 품질을 나타냅니다.


7. 대담하게



흥미로운 패턴으로 여러 색상과 모양을 사용하는 것이 눈에 띄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데킬라 포장은 이러한 것들을 활용하며 매우 독특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 있고 재미있어 보이며, 선택하면 즐거운 시간을 약속합니다.



 

 

 


8. 틀을 끊다



다른 많은 사람들이 생산하는 제품이있는 경우 표시 방식이 혁신적입니다. 이 꿀 패키지는 전형적인 유리 또는 플라스틱 병의 반대 방향으로 한 걸음씩 밀랍으로 만든 용기입니다. 더 좋은 점은, 모든 제품을 다 사용한 후에는 용기를 뒤집어 바닥에 심지를 드러 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패키지를 소각하여 완전히 낭비하지 않도록하십시오.


9. 프로세스를 고려



귀하의 제품이 선물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 방법으로 표시하십시오. 이 limoncello는 선물로 만들어졌으며 적절하게 포장되었습니다. 백서는 키가 큰 실린더 내부의 유리 병을 보호합니다. 실린더를 열면 병에서 종이를 찢을 수 있으며, 이는 정기적으로 포장된 선물을 여는 것을 연상시킵니다.


10. 양식화 사용



일러스트레이션이나 그래픽을 완전히 사실적으로 만들 의무는 없습니다. 이미지를 스타일링하고 텍스처 요소로 사용할 수 있다면 사용하십시오. 이 패키지는 머리와 머리카락의 간단한 그림을 사용합니다. 머리카락이 상자 전체로 이동하여 배경에 패턴을 만듭니다.

언뜻 보면 패턴이 무엇을 만들고 있는지 알지 못하지만 패키지를 탐색 할 때 머리카락이 모두 머리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