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곰팡이를 제거하는 방법(곰팡이제거제)

by socialstory 2020. 1. 7.

곰팡이를 제거하는 방법(곰팡이제거제)

곰팡이를 제거하는 방법(곰팡이제거제)곰팡이를 제거하는 방법(곰팡이제거제)


1. 곰팡이는 본질적으로 습기로 인해 발생합니다.


곰팡이는 수분 문제입니다. 곰팡이를 청소했지만 습기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나중에 곰팡이가 다시 생깁니다. 곰팡이가 자라는 것을 막기 위해 24시간 이내에 물이 적거나 물이 손상된 지역을 깨끗이 청소하고 건조시키십시오. 곰팡이는 욕실(샤워 때문에)과 부엌(싱크대 때문에)에 종종 나타납니다.

욕실에서 샤워 후, 또는 싱크대에서 설겆이 후에 과도한 물을 닦아내십시오. 욕실에서는 창문(환기창)을 여십시오.


2. 곰팡이가 일정 공간을 넘어선 경우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꽤 많은 부위에 곰팡이가 생겨서 심각한 곰팡이를 다루는 경우 제거 및 청소를 위해 전문가에게 전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문가는 매우 효과적인 세척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포자 흡입에 대해 적절한 보호를받습니다.


3. 흡수성 또는 다공성 물질을 버리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금형 손상이 충분히 심한 경우 건식벽체 또는 천장타일과 같은 흡수성 또는 다공성 재료를 폐기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는 이러한 재료의 작은 균열과 구멍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곰팡이를 완전히 제거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청소는 일시적으로 곰팡이 성장을 억제합니다. 집에서 표면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으면 곰팡이가 계속 반복하여 생깁니다.



 

 

 


4. 곰팡이가 많은 표면 위에 페인트를 칠하거나 코킹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반창고 치료이며 효과가없는 치료입니다. 페인트 또는 코킹된 벽 또는 타일과 같은 표면은 페인트 또는 코킹을 잘 수행하지 않습니다. 페인트나 코킹은 표면이 깨끗하지 않아 벗겨집니다. 페인트 칠하거나 코킹하기 전에 곰팡이가 많은 부분을 깨끗이 소독하십시오. 코킹을 칠하기 전에 과도한 수분을 닦아내고 하루나 이틀 기다렸다가 확인하십시오.


5. 청소할 때 적절한 보호 장비를 착용하십시오.
 

곰팡이에는 공기 중 입자인 포자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곰팡이가 많은 표면을 청소할 때 적절한 보호 장치를 착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곰팡이는 무해하지만 많은 종류의 곰팡이가 있으면 그 중 일부는 심한 경우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보호장비를 꼭 착용해야합니다.


  • 방진마스크 or 미세먼지마스크
  • 포자 상호 작용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위한 고글
  • 장갑


좀더 전문적인 제품을 통해 곰팡이제거를 하고 싶은분들이라면 곰팡이제거제 실사용자들의 리뷰를 확인하시고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