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직장인부업 : 월100만원 부업 수익 올리기

by socialstory 2022. 10. 24.

직장인부업으로 최근 몇년새 구글 애드센스 수익올리는게 많이들 회자 되었지요. 홍보성 광고들도 무지하게 봤을겁니다.

 

10월 23일자 : 티스토리 장애 공지 내용 (https://notice.tistory.com/2630)
10월 23일자 : 티스토리 장애 공지 내용 (https://notice.tistory.com/2630)

 

위 티스토리 공지내용 캡쳐 부분은, 바로 어제 10월 23일자 티스토리 공지사항에 올라온 내용인데, 눈여겨 볼 내용이 빨간선으로 표시해놓은 부분입니다.

 

 

 

 

이번 티스토리 오류 장애 사태로 인해,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기존에 잘 노출되고 있던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 누락과 랭킹이 떨어지는 이슈들이 무지하게 발생한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런 이슈들이 애드센스 관련 커뮤니티와 티스토리 포럼 및 공지사항 댓글등에서 엄청나게 회자가 되면서, 저마다 수익급감에 대해서 토로하던거였지요. 물론 검색누락은 기본이고.

 

그런데 어제 티스토리 공지내용에서, 드디어! 네이버 검색 누락 및 랭킹 저하 부분에 대해 인지하였고 네이버 검색팀에 협조 요청을 해둔 상태라고 떴습니다.

 

이게 팩트면, 조금 시간의 여유를 두고서 지켜봐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글도 같은 맥락이니 시간이 관건이겠네요.

 

지난 일주일간 다들 마음고생 하셨을듯 합니다. 하지만, 서서히 복구가 되어가고 있는듯 하니 다시금 열심히 블로그 포스팅하는게 맞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부터 부지런히 포스팅해둬야 또 수익도 서서히 복구가 되지 않을까 하는거죠.

 

 

 

 

직장인부업 형태로 블로그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수익으로 월 100만원 정도를 버는 블로거들도 많을겁니다. 월100만원 부업 수익 올리기로 애드센스 만한것도 드물죠.

 

다만 지난 한주간 이슈로 방문자수와 애드센스 수익이 급감한 블로거들의 타격이 컸는데, 이번주부터 회복이 되지 않을까 기대를 해보면서 포스팅에 또 집중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고물가 시대에 부업이라도 해서 가정 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다면 이만한것도 없을겁니다. 부업거리 찾는다면, 재택부업 형태로 인터넷만 되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구글 애드센스에도 도전해보세요. 조금만 검색하면, 초보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들이 넘쳐납니다.

 

직장인부업으로 월100만원 부업 수익 올리는게 충분히 가능하니, 포기하지 말고 올바른 방향과 방법으로 꾸준히 인내심 갖고서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영감을 주는 글 추천

 

돈버는방법, 직장인부업으로 좋은 온라인 으로 돈 버는 법 알아보자

 

돈버는방법, 직장인부업으로 좋은 온라인 으로 돈 버는 법 알아보자

참 힘든 시절인것 같습니다. 월급으로만 생활하기엔 너무 부족하죠. 그러니 많은 직장인들이 투잡이나 부업거리를 고민하고 또 찾아서 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당장에 포털에서 직장인부업으로

socialsto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