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옥단독주택리모델링 집수리 해야 팔려(ft.노후주택리모델링)

봄이 되니 여기저기서 집수리 하는 모습들을 자주 접하게 된다. 노후주택리모델링의 필요성은 오래전부터 꾸준히 언급해왔는데, 지금 자신이 구옥단독주택에 거주하고 있다면 안전과 편리성을 위해서라도 한번쯤 리모델링공사를 심각하게 고려해봄직하다.

 

구옥의 낡고 노후된 단독주택은 어지간해서는 쉽게 안팔린다. 그래서 노후주택리모델링 공사가 필요한 이유다.
구옥단독주택리모델링

 

또한, 부동산매매의 관점으로 접근을 하더라도, 구옥의 낡고 노후된 단독주택은 어지간해서는 쉽게 안팔린다. 그 상태로는 몇년이 지나도, 제값은 물론 부동산에서 손님 한명 못데리고 오는 경우도 다반사다.

 

 

 

 

오래된집이 안팔리는 이유는 명확하다. 볼품이 없고 퀄리티 자체가 없기 때문이다.

 

위치가 좋아서,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빠르게 팔리는게 아니다. 노후주택 리모델링 공사는 자신의 주거공간을 좀더 안전하게 그리고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함일거다. 물론, 부동산매매를 염두에 둔다면 더더욱 매력적인 매물로 보여지게끔 만들어야 한다.

 

이부분은 사전에 인터넷이나 가까운 동네에 예쁜집들을 찾아서 벤치마킹 해보는것도 큰 도움이 된다. 비슷한 평형대의 단독주택, 또는 아파트의 내부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서는 워낙에 인터넷에 사례들이 많으니 조금만 찾아보면 참고할만한 내용들이 많다.

 

필자의 예전 도심지역의 거주지역 동네에도 벌써 몇년째 집을 내놓았음에도 여전히 이 시간까지 안팔리고 있는 매물들이 꽤 많다. (매매가격 대비 노후건물 그대로다. 퀄리티가 없다.) 당시에 필자의 단독주택만 리모델링 공사 이후에 최단시간에 팔려서 꽤나 이슈가 된적이 있었다.

 

 

 

 

같은 시기에 비슷한 가격대로 매물을 내놓았음에도, 필자의 리모델링 공사가 완료된 주택이 단시간에 매매로 이어지게 된거다. 참고로, 꽤 많은 부동산중개인들과 손님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깨달은게 있다. 현재 구옥단독주택에 살고 있다면~ 노후주택을 매물로 팔고 싶다면 반드시 필독하고 참고하시라!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빠르게 찾아오는법이다.

 

※ 손님들은 집을 구매하게 되면 가급적 손을 대고 싶어하지 않는다.

 

수리 할 곳이 없어야 한다. (사전에 수리 보수가 완료되어 있어야 한다. 그래서, 올리모델링 공사를 끝낸 집들이 빠르게 계약으로 이어지는거다.)

 

※ 시각적으로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보여져야 한다.

 

너저분한 물품들이나 불필요한 것들은 분리수거 및 창고등에 깔끔하게 정리해서 눈으로 보여지는 공간 자체를 넓어보이게끔 해야 한다.

 

 

 

 

※ 올리모델링 공사를 끝냈음에도 가격은 합리적인 선에서 책정이 이루어져야 한다.

 

공사 비용을 고스란히 매매가에 적용하게 되면, 비싸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그렇게 되면, 고객은 망설이게 된다. 망설인다는것은 기회를 놓칠수도 있음을 의미한다. 매매차액을 많이 노리면 답이 없다. 적정선에서 책정하고 털어야 한다.

 

부동산매매 : 오래된집 안팔리는집 다 이유가 있다

 

부동산매매 : 오래된집 안팔리는집 다 이유가 있다

부동산매매 : 오래된집 안팔리는집 다 이유가 있다 부동산매매 단독주택매매시 부동산 수수료(feat.이틀만에 매매) 부동산 안팔리고 있는 집 빨리 파는법 : 알면서도 못하니 안팔린다 부동산 전

socialstory.kr

 

봄맞이 집수리를 위한 단독주택 리모델링공사 하기 딱 좋은 시기

 

봄맞이 집수리를 위한 단독주택 리모델링공사 하기 딱 좋은 시기

봄맞이 집수리를 위한 단독주택 리모델링공사 하기 딱 좋은 시기 집수리에는 아무래도 큰 돈이 들어가다보니 버티다 버티다가 크게 탈이 나야만 비로써 리모델링공사를, 큰 맘먹고 하게 될거다

socialstory.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