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5g 관련주 : 최고의 5G 주식 7 가지(ft.해외주식투자)

by socialstory 2021. 3. 4.

5 세대 (5G) 모바일 네트워크는 현재 전 세계에서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사실 시장은 폭발 직전이죠. 이는 투자자들이 다음 큰 움직임을 위해 5G 주식을 조사하고 관심을 가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5g 관련주

5G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컴퓨팅, 사물 인터넷 (IOT) 등에 근본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관심가져야 할 7개의 5G 관련주가 있습니다.

Nvidia  (NASDAQ : NVDA)

5G 측면에서 NVDA 주식은 그래픽 카드가 데이터 센터, 컴퓨터 및 5G 네트워크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좋은 상승세를 보일 것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미국 및 그 밖의 지역에서 5G 네트워크의 효율성과 인텔리전스를 개선하기 위해 Ericsson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통신 업체가 대역폭을 사용할 수없는 네트워크 인프라의 격차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따라서 향후 5G가 표준이됨에 따라 Nvidia는 주요 수혜자가 될 수 있습니다. 

 

Cisco (NASDAQ : CSCO)

사물 인터넷에서 5G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AT & T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일본과 같은 곳에서 5G를 원활하게 실행하는 데 필요한 네트워크 구축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Cisco는 5G 네트워크 및 RAN (Radio Access Network)과의 백홀 및 패킷 코어 작업에 관여합니다. 


CEO 인 Chuck Robbins 는 애널리스트 및 미디어와의 최근 실적 발표에서 회사의 5G 작업 을 강조하기도했습니다 .

 

 

 

 

Crowdstrike (NASDAQ : CRWD)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이 회사는 클라우드 컴퓨팅, 모바일 장치 및 IOT 장치를 포함한 다양한 엔드 포인트에서 워크로드 보호를 제공하는 데있어 전문가입니다. 더욱이 회사의 보호 모듈은 5G가 전 세계에서 지배적 인 네트워크가됨에 따라 성장할 것 입니다.

 

Marvell Technology  (NASDAQ : MRVL)

반도체 회사 Marvell Technology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현재 Marvell은 주로 5G 인프라 배포를위한 "획기적인 종단 간 솔루션" 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5G 아키텍처 구축을 돕는 것 외에도 Marvell은 Nokia  (NYSE : NOK ) 와 협력 했습니다. 노키아는 5G 분야로 진출하면서 노키아의 "기술적 격차"를 메울 예정이다.

 

 

 

 

Qualcomm  (NASDAQ : QCOM)

QCOM은 Apple의 최근 새로운 iPhone 12와 함께 5G 로의 이동의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Qualcomm이 5G 스마트 폰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칩의 선도적 인 공급 업체이기 때문입니다. 이 회사 는 2021 년에 5G 스마트 폰 출하량을 최대 5 억 5 천만대로 예상 합니다. 그것은 매출과 QCOM 주식을 더욱 높이는 거대한 시장입니다.

 

Ericsson  (NASDAQ : ERIC)

스웨덴 최고의 기술 기업 중 하나 인 Ericsson은 5G의 글로벌 발전을위한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의 리더입니다. 현재 Ericsson의 5G 작업은 중국에 집중되어 있으며 China Mobile  (NYSE : CHL ) 과 같은 주요 무선 제공 업체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Ericsson은 또한 최근 미국에서 무선 네트워킹 회사인 Cradlepoint 를 11억 달러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을 통해 회사는 5G 네트워크를 통해 전자 장치를 사물 인터넷 (IoT)에 연결할 수있는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libaba  (NYSE : BABA)

공식적으로 Alibaba XG Lab으로 알려진 5G 센터의 연구 는 전자 상거래, 엔터테인먼트 및 가상 현실과 관련된 5G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노력은 또한 중국 정부가“5G 기반 스테이션을 신속하게 배치”하도록 전국적으로 추진하고있는 중국 정부에 의해 장려되었습니다.

 

즉, 알리바바는 중국을 최첨단 기술의 최전선에 두도록 돕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Joe Biden 대통령 당선자에 의해 중국과의 미국 관계가 진정됨에 따라 주가가 안정되고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가까운 장래에 Alibaba의 큰 성장이 예상됩니다. 

 

쉐브론 주가 : 주목해야 할 에너지 주식

주식초보 투자자를위한 6 가지 유용한 팁 : 주식투자는 장기적 관점으로

주식투자하는법 5G 관련주 주식에 투자 : 통신주식투자

주식초보가 알아야 할 주식투자원칙 6가지

직장인투자하면 주식투자 : 국내주식 주식사는법(주식구매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