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부자가 될 수 있는 주식 투자 특징 : 피해야 할 3가지 사항

by socialstory 2021. 3. 8.

부자가 아니더라도 주식 시장에 투자함으로써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겉보기에 작은 투자 실수라도 비용이 많이들 수 있기 때문에 전략이 필요합니다.

 

주식 투자에 방해가 될 수있는 세 가지 실수를 피하세요.
부자가 될 수 있는 주식 투자 특징

 

주식 시장을 처음 접하든 수년 동안 투자 해 왔든,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목표라면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너무 보수적으로 투자

투자의 가장 까다로운 측면 중 하나는 위험과 보상의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새로운 신예 주식 뒤에 생명의 저축을 버리는 것은 매우 위험 할 수 있지만, 너무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도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붕괴 에 대해 걱정 하거나 투자에 대해 긴장한다면 일반적으로 채권이나 기타 보수적인 투자에 주로 투자하고 싶은 유혹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는 일반적으로 주식보다 안전하지만 수익률이 훨씬 낮기 때문에 투자가 빠르게 성장하지 않습니다.

 

2. 연구를하지 않음

특히 개별 주식에 투자하는 경우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수익률을 예측하지 못하지만 회사의 펀더멘털 과 실적을 조사하면 특정 주식이 실적이 좋은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식에 투자하기 전에 회사의 매출 성장 및 수익성, 경영진, 업계에서 경쟁 우위가 있는지 여부와 같은 요소를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요소는 강력한 회사와 약한 회사를 구분하며, 강력한 회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조사를할수록 좋습니다. 뉴스 헤드 라인이나 비즈니스 잠재력에 대한 직감에 의존하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특정 회사에 대한 최근 뉴스를 고려하는 것이 나쁜 생각은 아니지만 주식을 선택할 때 정보의 유일한 출처가되어서는 안됩니다. 

회사의 재무 및 역사를 파헤쳐 보면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있는 주식을 더 잘 고를 수 있습니다.

 

 

 

 

3. 빨리 부자가 되려고

적어도 많은 돈을 잃을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는 주식 시장에서 빨리 부자가되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모든 투자는 일정량의 위험을 수반하지만 단기간에 많은 돈을 벌 수있는 잠재력이있는 투자는 특히 위험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유형의 투자로 부자가 될 수 있지만 규칙이 아니라 예외입니다.

최고의 투자 유형은 느리지만 꾸준한 성장을 보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백만장자가되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돈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올바른 투자를 선택하고 장기적으로 보유하면 저축을 위험한 단기 투자 뒤에두고 잠재적으로 모든 것을 잃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전문 투자자가 아니더라도 주식 시장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방해가 될 수있는 이 세 가지 실수를 피함으로써 장기적인 부를 쌓는 데 한 걸음 더 다가 갈 수 있습니다.

 

주식초보 투자자를위한 6 가지 유용한 팁 : 주식투자는 장기적 관점으로

주식초보가 알아야 할 주식투자원칙 6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