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마케팅

2021 팬톤컬러 (ft.팬톤컬러 찾기)

by socialstory 2021. 1. 14.

2021 년 올해의 팬톤 컬러 발표

실용적이고 견고하지만 동시에 따뜻함 PANTONE 17-5104 Ultimate Gray + PANTONE 13-0647 Illuminating의 결합은 낙관적이며 강인함과 긍정적인 면 중 하나입니다. 햇살과 친근한 무언가에 대한 약속으로 깊은 배려심을 담은 색채 이야기입니다.

PANTONE 13-0647 일루미 네이 팅은 화사하고 밝은 노란색으로 반짝이며 태양력이 스며드는 따뜻한 노란색 그늘입니다. PANTONE 17-5104 Ultimate Gray는 견고하고 신뢰할 수있는 요소를 상징하며 영원하고 견고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해변의 자갈 색상과 풍화 된 외관이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있는 능력을 강조하는 자연 요소가있는 Ultimate Gray는 조용히 평온함, 안정감 및 탄력성을 보장합니다.

 

2021 팬톤컬러

 

 

 

 

2021 년 올해의 색상 공유

Pantone 2021 Color of the Year를 즐겨보세요! Illuminating 및 Ultimate Gray를 증강 현실로 가져 오는 다양한 Facebook 및 Instagram 필터를 탐색하거나 Pantone Connect 디지털 색상 플랫폼에서 이러한 색상을 특징으로하는 팔레트를 만들고 공유하십시오.

 

페이스북 필터 살펴보기

 

인스타그램 필터 살펴보기

 

팔레트 빌드 시작

 

 

 

 

 

마케팅 및 광고에서 색상이 중요한 이유 : 결국엔 브랜딩

색상은 복제 할 수없는 언어를 말합니다. 즉, 그들은 감정적 인 수준에서 우리와 소통하고 따라서 설득에 더 효과적입니다. 소비자의 85 %는 구매할 제품을 선택하는 주된 이유로 색상을 꼽았습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충동 결정의 최대 90 % 는 제품의 색상만을 기반으로합니다. 색상 심리학 연구자들에 따르면 소비자의 42 %가 사이트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에 대한 의견을 형성하며, 색상은 다른 어떤 요소보다 자신의 의견에 더 많이 기여합니다.

 

그리고 52 %의 시간, 열악한 색상 선택 및 기타 열등한 디자인 선택으로 인해 사용자는 웹사이트를 떠나 다시는 돌아 오지 않습니다.

 

 

 

 

광고 및 마케팅에서 색상의 효과

색상은 구매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각 색상에는 마케팅 및 광고 자료에서 활용할 수있는 고유 한 연관 목록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특정 색상을 사용하여 마케팅 및 광고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최상의 상황에 대한 분석을 몇가지 색상별로 살펴 보겠습니다.

 

푸른

파란색은 일반적으로 남성적인 색상으로 간주되지만 파란색이 테이블에 가져 오는 모든 것이 아닙니다. 몇 가지 다른 연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온
평온
상쾌
안정
책임
평화
기분 전환
비애

파란색은 권위와 안정성, 소비자가 돈을 다루는 사람들에게 기대하는 가치를 전달하기 때문에 은행에서 인기있는 색상입니다. 한편 요가 스튜디오는 방문자가 방문 할 때 기대할 수있는 평온함을 강조하기 위해 전단지에 파란색을 사용하고 헬멧과 고글과 같은 안전 장비 브랜드는 파란색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자신을 보호하는 브랜드를 신뢰할 수 있음을 알릴 수 있습니다.

 

 

 


초록
시원한 색상으로 녹색은 차분하고 성숙하며 전문적인 브랜드에 가장 적합합니다. 실제로 시청자의 혈압과 심박수를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가 녹색으로 만드는 경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정
환경
건강
행운을 빕니다
성장

조화
밸런스
달래는
갱신

Green은 많은 사람들에게 재활용 로고를 상기시켜 친환경적이거나 유기적이라고 자신을 광고하는 모든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또한 고객이 스파에서 하루 동안 기대하는 진정되고 새로운 경험을 강조하기 때문에 스파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빨간
빨간색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관련된 시선을 사로 잡는 생생하고 뜨거운 색상입니다.

열정
고 에너지
사랑
따뜻함

전쟁
분노
위험
자신


소개팅을 전문으로하는 데이트 서비스는 랜딩 페이지에 빨간색을 사용하여 그들의 서비스가 섹시하고 위협적이며 대담한 사람들에게만 예약되어 있음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레드는 또한 시청자의 신진 대사와 혈압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고객의 식욕을 자극하는 레스토랑 간판, 특히 매운 음식에 이상적입니다.

 

 

 


노랑
고객은 노란색을 낙관주의 및 경제성과 연관시킵니다. 동시에 가볍고 대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 연결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너지
행복
위험
청소년
장난기
쾌활함
따뜻함


이러한 연결 중 하나는 다른 연결과 완전히 다릅니다.

화재 및 전쟁과 빨간색의 연관성처럼 위험과 노란색의 연관성은 처음에는 부정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이러한 연관성은 노란색을 사용하여 "주의해서 다루십시오"라고 말하는 전동 공구 브랜드와 같이 브랜드가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회색
그레이는 전문성과 실용성을 의미합니다. 회색이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많은 경우에 그렇습니다. 그러나 회색이 지루할 필요는 없습니다. 올바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중립국
전문적인
실력 있는
공식
기업

이는 급여 서비스가 송장에 강조하고자하는 모든 요소입니다. 그레이는 또한 핑크와 블루스의 바다에서 자신을 차별화하려는 진보적 인 아동복 브랜드의 웹 사이트처럼 당신의 브랜드가 바이너리에서 벗어난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디자인 웹사이트 색상 구성표 : 웹디자인 머터리얼 색상코드

Green 색상을 모티브로 한 60여개 웹사이트 디자인

레드 색상을 활용한 웹사이트 디자인 30선~

컬러풀 & 미니멀 명함 디자인

블랙 컬러를 모티브로 한 웹사이트 60선

웹 서핑을 하다 발견한 컬러 테스트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