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세밑한파 월동준비물 : 겨울 이불 패딩점퍼 전기난로 넥워머 핫팩 추천

by socialstory 2020. 12. 30.

세밑한파 월동준비물 : 겨울 이불 패딩점퍼 전기난로 넥워머 핫팩 추천


오늘 날씨가 세밑한파인가 봅니다. 필자의 거주지역 기온이 영하7도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문제는 강풍이 함께 불어대는지라, 체감온도는 더 떨어지는듯 하네요. 이럴수록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가급적 실내공간에 머무르면서 컨디션 관리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세밑한파 뜻

세밑한파 한 해가 저물어 갈 무렵의 추위. 한 해의 마지막 때를 일컫는 '세밑'과 겨울철에 기온이 갑자기 내려가는 현상인 '한파'의 합성어.




겨울 월동준비물 추천 5가지


두꺼운겨울이불 : 따뜻한 겨울나기 두꺼운 겨울 10mm 극세사이불 (S Q)두꺼운겨울이불 : 따뜻한 겨울나기 두꺼운 겨울 10mm 극세사이불 (S Q)

두꺼운겨울이불 : 따뜻한 겨울나기 두꺼운 겨울 10mm 극세사이불 (S Q)


슈퍼카미트 남녀공용 겨울 털 슬리퍼 WT9771슈퍼카미트 남녀공용 겨울 털 슬리퍼 WT9771

슈퍼카미트 남녀공용 겨울 털 슬리퍼 WT9771


겨울 KANEX 고급 라쿤 덕다운 패딩점퍼 KAD9504겨울 KANEX 고급 라쿤 덕다운 패딩점퍼 KAD9504

겨울 KANEX 고급 라쿤 덕다운 패딩점퍼 KAD9504



 

 

 

유니맥스 오방향 전기난로유니맥스 오방향 전기난로

유니맥스 오방향 전기난로


넥워머 : K2 베이직 넥 게이터넥워머 : K2 베이직 넥 게이터

넥워머 : K2 베이직 넥 게이터


해피데이 포켓형 대용량 핫팩 150g해피데이 포켓형 대용량 핫팩 150g

해피데이 포켓형 대용량 핫팩 150g




야외활동이 많은 직업이라면, 넥워머나 핫팩 패딩점퍼 등은 꼭 필수로 챙기시는것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물론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는 두꺼운겨울이불과 전기난로 등의 월동준비물을 함께 챙기신다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될겁니다. 참고하세요.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