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직장인신용대출 상품 추천 하나원큐신용대출 : 신용대출한도 2억2천

by socialstory 2020. 9. 18.

직장인신용대출 상품 추천 하나원큐신용대출 : 신용대출한도 2억2천

직장인신용대출 상품 추천 하나원큐신용대출 : 신용대출한도 2억2천직장인신용대출 상품 추천 하나원큐신용대출 : 신용대출한도 2억2천

평범한 직장인들의 경우 대출을 받아야 집 살 돈도 마련할 수 있는게 현실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정부에서 신용대출 한도를 확 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일부 직장인과 자영업자들 사이에서는, 한도와 금리가 나빠지기 전에 미리미리 대출을 받아두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조만간 지방의 은행에서도 금리가 곧 오를거라는 예상이 있는 가운데,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에게 오늘 포스팅에서는 하나은행의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인 '하나원큐신용대출' 상품을 공유드리오니, 아래 요약한 내용을 참고하셔서, 하나은행 고객센터 또는 각 영업점, 홈페이지를 참조하셔서 상담받아보시기 권장합니다.



 

 

 


하나원큐신용대출 - 누구나 3분이면 한도조회 OK!


1) 특징 : 쉽고 빠른 대출

2) 대상 : 소득이 있는 국민인 거주자

3) 한도 : 최대 2억 2천만원

4) 기간 : 최대 1년


대출대상


1. 현 직장 6개월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 손님으로 스크래핑에 의해 건강보험료 6개월이상 정상 납입 손님

2. CB사 소득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손님



 

 

 


대출한도 : 최대 2억2천만원(단, 최저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 가능)

대출기간 : 1년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일시상환, 통장대출)


금리인하요구권 대상여부 : 본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권'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KEB하나은행 고객센터(1599-2222) 또는 영업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세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