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페이스북, 2020년 모멘텀 확보를위한 주요 트렌드 목록 발표

by socialstory 2019. 12. 21.

페이스북, 2020년 모멘텀 확보를위한 주요 트렌드 목록 발표



Facebook은 향후 10년 초에 더 많은 논의와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주제 및 동향에 대한 새로운 개요를 발표했습니다. Facebook이 새로운 30 페이지 eBook 으로 편집한 이 목록은 지난 2 년 동안의 플랫폼간 대화 변화를 검토 한 결과이며, 미국의 사용과는 달리 전 세계 동향을 다룹니다.



"이전 보고서에서 미국의 트렌드를 소개했습니다. 이제 3 년차에 아시아 태평양, 유럽, 라틴 아메리카 및 북미의 4 개 지역과 14 개 국가의 트렌드를 포함하도록 관점을 확장했습니다. 새로운 글로벌 뷰를 통해 플랫폼에서 다양한 사람과 아이디어를 강조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트렌드를 볼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 보고서는 Facebook의 월별 '핫 토픽' 및 '주제 할 주제' 보고서의 확장된 정제 버전으로, 이전 연구에서 나타난 추세는 중요한 추세가 될 변화를 예측하는 데 매우 정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의 "2020 주제 및 동향 보고서"는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보고서가 각 위치에 대한 특정 트렌드 노트와 함께 지역으로 분할됩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특정 국가의 주제 하이라이트를 제시하여 관련 동향을 더 심층적으로 살펴보고 다른 지역의 사람들을 지원합니다. 각 트렌드에는 또한 각 주요 주제에 대한 인기도 차트가 있으며, 2년 동안의 상대적 대화 성장률과 인구 통계 학적 용어로 각각에 대해 토론하는 사람의 지표를 보여줍니다.


주목할만한 흥미로운 데이터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틈새 주제는 물론 전략적 계획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통찰력입니다. 전략에 영향을 미치지 않더라도 Facebook의 상대적인 대화 추세를 주목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진력을 얻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Facebook의 전체 "2020 주제 및 동향 보고서"는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