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다시 뜨는 암보험 암보험비갱신형으로 알아보기

by socialstory 2019. 12. 18.

다시 뜨는 암보험 암보험비갱신형으로 알아보기

다시 뜨는 암보험 암보험비갱신형으로 알아보기다시 뜨는 암보험 암보험비갱신형으로 알아보기


최근들어 소액암 보장을 강화한 암보험이 등장해 업계에 복고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고 하는 만큼, 암보험가입을 알아보시는분들에게 적극추천드리는건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서 무조건! 비교해보라는 겁니다.


대기업 브랜드를 너무 좋아라해서 한 개의 보험상품만 알아보고 계신건 아니겠지요? 우리의 삶에서 비교를 해본다는건 여러 의미에서 유익한 겁니다. 아무리 좋은 보험상품이라도 매달 꼬박꼬박 내야하는 지출성인 보험료가 너무 비싸다면 감당이 될까요?


그래서! 암보험추천을 드릴때에도 가급적이면 암보험비교는 꼭 해본후에 선택하라고 얘기드리는겁니다.


요즘은 비갱신형암보험을 주로 언급드리고 있는데 상담에서 암진단비와 암치료비용에 대한 부분들을 충분히 알아보시는것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암보험비교를 하는 이유는 나한테 가장 유리한 조건의 암보험을 찾기 위한 과정입니다.



특히나 한국인들은 음주, 흡연,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삶의 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몸도 마음도 병들어 갈 확률 또한 높다는 것이지요. 암의종류도 다양하게 있는 만큼 지금 나와 가족의 암보험가입을 알아보고 상담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시면 상담신청 남겨주시면 됩니다.


매번 강조드리지만, 상담받는다고해서 꼭 가입하실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보험이라는건, 결국엔 내가 필요에 의해서 알아본후에 가입진행하면 되는것이니, 또한 보험가입을 강요드리지도 않습니다. ㅎㅎ


저렴한암보험 찾거나 암보험비갱신형추천상품을 알아보고 싶으시면 신청남겨주세요. 무엇보다 전화상담에 너무 큰 부담 가지실 필요도 없답니다. 그저 내가 궁금한것들, 필요한것들을 물어보고 피드백을 받아보시면 되죠. 보험가입여부는 이후에

보험비교를 해본후 선택하면 됩니다. 참 쉽죠? ^^


참고로 추천하는 암보험리스트는 6개 상품들이니 참고하세요.


  • 메리츠화재 (무)알파plus보장보험1604_암플랜
  • MG손해보험 (무)건강명의암보험1604
  • 흥국생명 (무) 행복을 多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16 08 )[암플랜]
  • KB손해보험 (무)KB닥터플러스건강보험(16.09)_암플랜
  • 현대해상 (무)암스트롱암보험(Hi1065)2종
  • 메리츠화재 (무)메리츠걱정없는암보험1604(2종)


내보험료는 얼마나 나올지 무료상담 받아보세요!

매달 꼬박꼬박 지출로 나가게 되는 암보험료의 경우, 내 일상에서 브랜드 카페 매장(ex: 별다방)에서 마시는 커피 한두잔 덜 마시거나, 회식이나 술자리 등에서 지출되는 비용을 조금만 줄이면 충분히 보험료는 커버가 될겁니다. 

보험은 건강할때 미리 대비해야 나중에 병원을 찾게 될때에 큰 도움이 되고 경제적 부담이 큰 암치료비용의 방패막이가 되어주는겁니다. 보험이 없는 상태에서, 암에 발병하게 된다면 그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갈수 있을까요? 암에 걸린 당사자 뿐만 아니라, 그 곁을 지키고 있는 가족들조차도 모두의 삶의 공간이 피폐해질수 밖에는 없습니다. 현실입니다.

집팔고, 차팔고, 여기저기 대출 알아보고, 지인들한테 돈빌릴수 있는지 알아보는 순간들이 막상 나에게 닥친다면?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암보험가입으로 나와 가족의 든든한 미래를 준비해보세요!

▶ 암보험비갱신형으로 상담받아보기




◆ 저는 이 상품을 소개하면서 옐로우에셋 대리점으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전에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 (주)글로벌금융판매 옐로우에셋지점/ 대리점등록번호: 200909127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