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전자담배의 위험에 대한 간략한 정보(feat.액상형 전자담배 퇴출)

by socialstory 2019. 12. 20.

전자담배의 위험에 대한 간략한 정보(feat.액상형 전자담배 퇴출)

전자담배의 위험에 대한 간략한 정보(feat.액상형 전자담배 퇴출)전자담배의 위험에 대한 간략한 정보(feat.액상형 전자담배 퇴출)


액상형 전자담배의 퇴출이라는 뉴스를 보니 전세계적인 움직임이라고 봐도 될 만큼 최근의 주요 이슈인것 같습니다. 건강에 이로울리 없는 전자담배의 퇴출소식은 바람직해 보입니다. 참고로, 전자담배에 대해 정보를 조금더 알고 싶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전자담배의 위험성에 대한 내용을 포함합니다.


전자담배의 위험성에 대한 결론은 무엇입니까?


전자담배 사용은 어린이, 청소년 및 청소년에게 안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전자담배에는 니코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하며 20 대 초반에서 중반까지 계속되는 청소년 뇌 발달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전자담배는 니코틴 외에 다른 유해 물질을 함유 할 수 있습니다.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젊은이들은 나중에 담배를 피울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전자담배란?


전자담배는 액체를 가열하고 에어로졸을 생성하거나 공기 중에 작은 입자를 혼합하는 전자 장치입니다. 전자담배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대부분은 배터리, 발열체 및 액체를 담을 수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일부 전자담배는 일반 담배, 시가 또는 파이프처럼 보입니다. 일부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 펜 및 기타 일상 용품처럼 보입니다.

탱크 시스템 또는 "모드"와 같은 더 큰 장치는 다른 담배 제품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전자담배는 많은 다른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들은 때때로“전자 담배”,“전자 후커”,“모드”,“vape 펜”,“vapes”,“탱크 시스템”및“전자 니코틴 전달 시스템 (ENDS)”이라고합니다.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것을 종종“증기”또는“주울 링”이라고합니다.




전자 담배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전자담배는 일반적으로 니코틴, 향료 및 에어로졸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화학 물질이 포함 된 액체를 가열하여 에어로졸을 생성합니다. 전자담배에 사용되는 액체에는 종종 니코틴과 향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액체를 때때로“e-juice”,“e-liquid”,“vape juice”또는“vape liquid”라고합니다.

사용자는 전자 담배 에어로졸을 폐로 흡입합니다. 방관자는이 에어로졸을 사용자가 숨을 내쉴 때 숨을 쉴 수도 있습니다.

전자담배 장치를 사용하여 마리화나 및 기타 약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자담배의 다른 위험은 무엇입니까?


과학자들은 여전히 ​​전자 담배의 장기적인 건강 영향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전자 담배 에어로졸의 일부 성분은 장기적으로 폐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전자 담배 향료는 소화가 폐보다 더 많은 물질을 처리 할 수 ​​있기 때문에 먹기에는 안전하지만 흡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자 담배 배터리에 결함이있어 화재 및 폭발을 일으켰으며, 그 중 일부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어린이와 성인은 피부 나 눈을 통해 전자 담배 액체를 삼키거나 호흡하거나 흡수하여 중독되었습니다. 전국적으로 전자 담배를위한 독극물 통제 센터에 대한 통화의 약 50 %는 5 세 이하의 어린이를 대상으로합니다.


 

 

 


전자담배 에어로졸이란 무엇입니까?

전자담배 에어로졸은 무해한“수증기”가 아닙니다. 사용자가 기기에서 숨을 내쉬고 내쉬는 전자 담배 에어로졸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유해하고 잠재적으로 유해한 물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니코틴
  • 폐 깊숙이 흡입 될 수있는 초미립자
  • 중증 폐 질환과 관련된 화학 물질 인 디 아세틸과 같은 향료
  • 휘발성 유기 화합물
  • 암 유발 화학 물질
  • 니켈, 주석 및 납과 같은 중금속


사용자가 전자 담배를 흡입하고 내뿜는 에어로졸은 자신과 주변 사람들 모두에게 유해한 물질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전자 담배 제품에 포함 된 내용을 알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니코틴이 0 % 함유 된 것으로 판매되는 일부 전자 담배에는 니코틴이 함유되어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맛과 마케팅으로 전자 담배가 젊은이들에게 어필

많은 전자 담배는 과일, 사탕 및 망고, 과일 및 크림과 같은 다른 어린이 친화적 인 맛으로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청소년 전자 담배 사용자는 향이 나는 품종을 사용하여보고하고, 대부분의 청소년 전자 담배 사용자는 다양한 향이있는 전자 담배를 사용하기 시작하며, 향은 전자 담배를 사용하는 청소년 보고서의 주요 이유입니다.



전자 담배는 또한 담배를 포함한 다른 담배 제품의 젊음 시작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밝혀진 동일한 주제와 전술을 사용하여 광고됩니다. 이 전자담배 광고를 본 청소년들이 많은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광고 및 기존 담배에 비해 이러한 제품의 일부 비용이 낮아져 젊은이들 사이에서 전자담배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많은 청소년들도 전자 담배 사용에 대해 보고합니다. 전자담배는 이러한 새로운 제품에 대해 호기심이 많으며 이러한 제품이 기존 담배보다 덜 해롭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전자 담배가 담배보다 안전하지 않습니까?


전자담배는 담배를 피우는 것보다 유해 화학 물질을 덜 노출시킵니다. 그러나 담배를 피우는 것은 매우 위험하므로 장기 흡연하는 사람의 절반을 죽입니다. 전자 담배를 포함한 모든 담배 제품의 사용은 젊은이들에게 안전하지 않습니다.

전자담배를 사용하기 보다는 지역 보건소나 가까운 병의원에서의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금연을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올 한해도 저물어가는 시기입니다. 어떤 목표와 계획들을 세웠고 실천해왔습니까? 새해 목표에 금연도 있지 않았던가요? 작심삼일이라고 결국엔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수많은 핑계들이 있을겁니다. 하지만, 내 인생에 있어 행복한 삶을 살기위한 첫걸음은 건강한 몸과 마음일겁니다.


일반 담배도, 전자담배도 이번기회에 끊어보세요. 금연운동을 시작하세요. 나와 가족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합니다.

시작이 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