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대구 블로그마케팅교육안내

by socialstory 2019. 5. 1.

대구 블로그마케팅교육안내

 

블로그는 이미 많은 분들이 다양한 목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정보나 노하우를 축적하여 브랜딩을 추구하거나, 혹은 일상의 소소한 추억을 기록으로 남기거나, 때론 돈을벌기위한 홍보마케팅의 도구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암튼, 이번 포스팅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대구 경북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직장인 및 주부, 경력단절여성, 정년퇴임직장인, 시간과 돈의 자유를 누리고 싶은 사람, 디지털노마드를 추구하며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분들이라면, 블로그를 기반으로 하는 수익창출 노하우 특강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저와 동료가 함께 진행하는 특강이며, 온라인 공간에서 어떻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블로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수익방법들을 알려드리며, 실제 수익창출하고 있는 실사례들을 공유해드리며 직접 경험으로 얻은 인사이트들을 공유해드립니다.

 

이번 대구 블로그마케팅교육은 대구, 김천, 구미, 경산, 영천, 경주, 포항, 밀양 등 주로 대구 경북지역에 거주하시는분들 위주로 모집하고 있으며, 뜬구름 잡는 블로그교육이 아닌 실전 경험과 수익창출 사례들을 공유하면서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는지, 어떤건 왜 안되는지 등... 오직 경험한 것들을 기반으로 블로그마케팅교육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블로그로 수익만들기 특강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https://cafe.naver.com/twojobstation/53

 

현재 회사 다니면서 월급 받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지금의 본업 이외에 자투리 시간을 꼭 투자하셔서, 월급 이외의 추가 수익창출할 수 있는 개인역량을 키우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가정주부이시라면 남편 혼자 외벌이하는 경우 월급만으로는 생활이 빠듯하다면 이번 블로그로 수익만들기 특강을 신청하시고 투잡 부업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워가세요. 그외에도 현재 가정경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하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셔서 돈버는방법을 배우시길 바랍니다.

 



남들이 SNS로 시간 낭비할 때, 또는 퇴근후 집 거실 소파에 누워서 TV리모컨을 만지고 있을 때... 누군가는 돈버는기술을 배워서 투잡 부업으로도 충분히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월급+추가수익으로 경제적 여유를 만들어보세요. 자신감의 기본은 경제적 여유가 뒷받침 될때에 극대화 되는 법입니다.

 

현재 투잡 부업아이템을 찾고 있는 대구, 김천, 구미, 경산, 영천, 경주, 포항, 밀양 등에 거주하고 있는 대구 경북지역 직장인 및 주부들에게 블로그마케팅교육은 월급이외에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대안이 되리라 봅니다. 네이버 블로그마케팅교육 + 구글애드센스로 돈버는방법을 제대로 배우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또한, 특강 분위기가 좋은 경우 제휴마케팅으로 돈버는방법에 대한 소소한 팁도 공유할지도 모릅니다. ㅎㅎ

자~ 투잡부업을 희망하는 직장인 주부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리라 봅니다. 또한, 양질의 교육을 배우기 위해 저 멀리 서울까지 가지 않으셔도 된다는건 더더욱 좋은 찬스인거죠.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