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로 돈버는방법(부업 및 직장인투잡 추천)

by socialstory 2019. 4. 25.

블로그로 돈버는방법(부업 및 직장인투잡 추천)


경기불황이라는 핑계나 이유를 대지 않더라도, 일반 직장인이 회사에서 매달 꼬박꼬박 받고 있는 월급은 분명 소중한 돈일테지만, 딱 거기 까지라는 거! 더이상 오르지도 않거니와, 회사 경영이 어려워지는 순간 그 월급은 더 줄어들거나 최악의 경우 체불이 되거나 한다.

그래서 오랜시간 블로그를 통해서 직장인이라면 주부라면 회사에서 받는 월급 이외에, 또는 외벌이 가정인 경우 남편이 벌어다 주는 월급 이외에 추가 소득창출을 위해 공부하고 노력해야 한다고 이야기해왔다. 가정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하는 마음은 누가나 똑같을거다. 쥐꼬리만한 월급만으로는 빠듯한 생활이야 다들 겪고 있는것일테니...

 

그래서 투잡 부업을 찾는 이들이 많은 추세이며 재택근무 또는 집에서하는부업을 주로 원하는데 대표적인게 바로 인터넷 비즈니스인 제휴마케팅과 블로그운영을 통한 수익창출이 되겠다. 재택부업을 블로그를 기반으로 한다는것 자체가 나의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어느정도는 결과를 창출할 수 있어 나쁘지 않은 선택이겠다.

상황에 따라선 쓰리잡 형태가 되는 경우도 있을텐데, 1) 직장 다니면서 월급 받고 2) 블로그 운영으로 수익창출 3)제휴마케팅으로 수익창출 등이 있을거다. 돈많이버는직업을 선호하기 이전에, 스스로가 돈버는법을 배우는게 나을거다. 재테크가 따로 있는게 아니다. 지금의 소득보다 좀더 많은 소득을 올릴 수 있는 것이라면 그게 무엇이든 안하는것 보다는 하는게 나을것이다. 

 

 


집에서돈벌기의 대표적인 사례가 블로그운영을 기반으로 하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 + 제휴마케팅 수익이 될 거다. 인터넷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하는 돈모으는방법중에서 가장 대표적이며, 많은 직장인 및 주부들에게 추천하는 것이기도 하다.

 

2019/04/23 - [자기계발] - 직장인투잡 부업 인터넷으로 수익올리기(feat.애드센스)

2019/04/15 - [자기계발] - 직장인투잡 부업으로 추천(애드센스+제휴)

2019/02/02 - [일상다반사] - 직장인투잡 부업 애드센스와 제휴마케팅 - 집에서하는부업, 초기비용없는재택알바

2019/01/12 - [일상다반사] - 직장인 주부 투잡 애드센스 - 집에서하는부업, 초기비용없는재택알바

2018/12/14 - [블로그 운영팁] - 노후대비로 블로그운영합시다(feat.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2018/12/02 - [IT 인터넷 활용법] -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블로그 수익구조 안내!

2018/11/10 - [일상다반사] - 투잡 부업 알바로 돈벌기(feat.제휴마케팅 버텨야 살아남는다)

2018/07/20 - [일상다반사] - 투잡 부업으로 다단계를 선택한 이들의 결과는?

 

불경기일수록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공부하고 배워야 살아남는다. 구조조정이나 퇴사는 더이상 남의 이야기가 아니기에, 언제든 지금의 직장을 그만 둔 이후의 대비책은 세워두어야 한다. 성공확률이 극히 낮은데 퇴직금 탈탈 털어서 식당을 차릴것인가? 아님 브랜드 프랜차이즈 매장을 오픈할것인가? 그래봤자, 성공하기 힘든 현실이다.

 

그래서 초기투자비용 없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인터넷 비즈니스를 공부하고 배우고 실천해가는게 오히려 백배는 낫다. 성과나 결과야 개인마다 역량차이가 있으니 전부 다르겠지만, 중요한건 생각만! 하는 사람보다는 일단 실행! 하는 사람이 수익도 훨씬 더 많이 벌어가는건 현실이다. 

 

그러니 생각만 하지말고 공부하고 배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