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직장인투잡 부업 인터넷으로 수익올리기(feat.애드센스)

by socialstory 2019. 4. 23.

직장인투잡 부업 인터넷으로 수익올리기(feat.애드센스)


요 몇일동안 향후 진행하게 될 ○○강의를 위한 강의 자료를 만들면서 보게된 뉴스 기사들에는 경기불황으로 인한 다양한 기사들이 눈에 띄었다. 언제든 내가 기사속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는 경각심이라도 느꼈으면 하는 마음으로 뉴스 기사 제목들을 공유해본다. 청년부터 중장년층까지 어느 세대이든 일자리로 인한 어려움, 그로 인해 겪게 되는 다양한 고통들은 이루 다 말로 표현할수도 없다.

 

그래서 월급만으로는 생활하기가 빠듯한 직장인 주부들이 그렇게나 투잡 부업이라도 하려고 하는거다. 가정경제에 조금이나마 더 보탬이 되려고 말이다. 또한, 시대가 변했기에 직장인투잡 부업 아이템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인터넷으로 돈버는방법을 찾는 시대가 되었다. 인터넷으로 수익올리기는 모두에게 열린 기회의 공간이기에 하루하도 빨리 시작하는것이 도움이 되지 않나 싶다.

 

 

 

 

 

개인적으론, 구글 애드센스 + 제휴 수익을 병행하는 형태를 가장 추천하고는 있지만, 저마다의 역량(시간+노력+비용 투자)에 따라 결과는 천차만별이기에 속단할수는 없겠으나, 적어도 매달 소소하지만 꾸준하게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둔다면 이만한 것도 없을거다. 특히나 경기불황의 시대에 소득이 나오는 루트를 만들어 둔다는건 어마어마한 능력이지 않을까?

2019/04/22 - [자기계발] - 행동하지 않으면 인생에 변화가 없다.(부제 : 동기부여가 확실해야 행동하게 된다)

2019/04/20 - [자기계발] - '경기불황의 시대'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배워야 한다. 공부해야 한다.

2019/04/15 - [자기계발] - 직장인투잡 부업으로 추천(애드센스+제휴)

2019/03/25 - [자기계발] - 투잡부업으로 돈버는방법을 원한다면 읽어보면 좋은글 10가지

2019/03/14 - [일상다반사] - 구글애드센스로 부족한 소득메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