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꽃이름검색은 다음앱 꽃검색기능으로 꽃이름찾기

by socialstory 2019. 3. 11.

꽃이름검색은 다음앱 꽃검색기능으로 꽃이름찾기


봄이다 보니 꽃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어나는 시기인가 보다. 내 블로그에 최근 몇일간 유입검색어에 꽃이름검색 관련된게 많은걸 보면 봄은 봄인가 보다. ㅎㅎ


꽃이름 검색은 아무래도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여 검색하는게 보다 빠르고 쉬운 방법이지 않나 싶다. 그런 맥락에서는 개인적으론 다음 어플을 깔면 사용할 수 있는 '다음앱 꽃검색'을 주로 이용하는 편이다. 아래 관련 게시글도 참고해보자. 다음앱 꽃검색 기능으로 찾아낸 꽃이름이 되겠다.


2018/09/19 - [일상다반사] - 꽃이름 검색 꽃이름찾기는 다음앱 꽃검색으로!

2017/07/15 - [일상다반사] - 다음앱 꽃검색 기능 아직은 정확도가 떨어지는듯


이제 주변 어디를 둘러봐도 꽃들이 활짝 피어 있는 모습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날씨마저 올 봄은 일찍 따뜻함이 찾아온게 아닌가 싶을정도 따뜻함이 일찍 시작되었으니, 꽃들도 함께 일찍 피는건 아닌가도 싶다.


꽃이름 검색 앱, 꽃검색을 위한 솔루션을 찾는다면 다음앱을 활용해보는것도 추천해본다. 2년간 경험해본 바로는, 처음 사용때보다는 다음해에 사용했을때 정확도가 좀 더 높았던 경험이 있는데... 올해는 아직 활용해보지 못했지만, 조만간 집수리가 마무리 되고 나면 꽃도 좀 심고서 활용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