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대구지역 블로거분들 계시면 손들어 보아요~^^

by socialstory 2008. 10. 21.

mepay님 블로그에 들렀다가 광주 전남 블로거 모임 공지와 관련된 글을 보다보니 문득 대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블로거분들은 얼마나 계실까? 하고 궁금해지더군요.

블로그스피어에서 활동중인 블로거분들중 대구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근방에 계신분들이 있으시다면 댓글 한번 달아주시면 어떨까요?

mepay님이 언급한 내용같이 거창한 주제나 목적이 있는건 아니구요~ (사실 그럴만한 능력도 안됩니다.ㅎㅎ)
그냥 호기심 정도랄까요? 활발하게 나름 활동중이신 블로거분들은 어떤분들일까? 하는 정도요~^^;

대구 및 근방에 계신 블로거들끼리의 안부 인사 정도 할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오프라인 모임이야 차후에라도 한번 추진해볼 수도 있을테니. 우선은 몇분의 블로거분들이 활동하고 계신지부터가 궁금하기도 하네요.

이 포스팅을 보시고서 댓글 한번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촐하게 몇분이라도 분위기가 조성되면 막창에 소주라도 한잔 쏴드릴지 압니까? ㅎㅎ

1. 대구에 거주하면서 블로그 운영중이신분.
2. 대구 근방에 거주하면서 블로그 운영중이신분.
3. 권대리 블로그 알고 계시는분, 또는 한번이라도 제 블로그에 댓글이나 방명록에 글 남겨보신분.

해당하시는 블로거분들 계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복받으실거예요~ㅎㅎ

전라도 지역은 mepay님Zet님의 걸출한 스타 블로거분들이 활동하고 계신데, 우리 대구 지역은 어떤 숨은 블로거들이 있는지 한번 자랑좀해주세요~~^^

댓글 많이 달아주시길 바라며...ㅎㅎ
(특히 JK님은 꼭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