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무료pc게임 : 할만한 컴퓨터 무료 게임 추천

by socialstory 2023. 1. 20.

설연휴가 다가오면서 휴가를 떠나는 동안 많은 무료pc게임을 다운로드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아래 범주에서는 주요 무료 게임, 오후에 선택할 수 있는 캐주얼 무료 게임,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브라우저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PC 클래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transmute
transmute

아래 무료pc게임들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게임 이름 부분을 클릭하면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고 게임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한 시간 게임으로 즐겁게 보내시고, 즐거운 설명절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무료pc게임 : 퍼즐

1. transmute

다양한 물체로 변신할 수 있는 마법사로 플레이하세요. 당신은 자물쇠를 여는 열쇠가 되거나 넓은 바다를 항해하는 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친근한 작은 환상의 세계를 잠금 해제하기 위해 그렇게 할 것입니다.

2. Mirror Isles

Alan Hazelden의 PuzzleScript 게임 없이는 완벽한 퍼즐 게임 목록이 없으며 Mirror Isles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마법의 거울을 사용하여 반사된 위치를 바꿔 섬 사이를 뛰어다니는 하향식 Sokoban 스타일의 퍼즐 게임입니다.


3. Cube Escape

 

 

 


개발자 Rusty Lake의 잠긴 방 퍼즐 게임 시리즈에는 이상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각각에서 벗어나는 것은 당신의 두뇌를 시험할 것이지만, 그들의 기괴한 우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부담이 될 것입니다.


4. Corrypt

비교적 간단한 블록 밀기 게임으로 시작하는 것이 마법을 사용하여 환경 상태를 재프로그래밍함으로써 세상을 재구성하는 게임으로 끝납니다.


5. The Republia Times

Return of the Obra Dinn의 제작자가 만든 이 게임에서 당신은 전체주의 국가의 신문 편집자입니다. 매일 어떤 기사를 게재할지, 얼마나 많은 공간을 제공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이는 일반 대중에 대한 신문의 인기와 정부의 승인에 영향을 미칩니다. 똑똑하고 냉소적입니다.

 

 

 

 

무료pc게임 : 공포

1. No Players Online

으스스한 No Players Online에서 플레이어는 오래된 FPS 서버에 로그온하지만 쓸데없는 Capture the Flag 게임에서 유일한 플레이어입니다.


2. We Are Broken

대화형 비주얼 노벨로 뱀파이어에게 먹히지 않도록 대화해야 합니다. We Are Broken은 피부를 기어가게 만드는 영상과 음악을 잘라내어 어둡고 잔인한 세상을 연상시킵니다.


3. Bleakshore

이 오싹한 모험은 PS1 시대의 3D 그래픽의 흐릿하고 로우파이 미학을 사용하여 그림자 같은 인물이 풍경을 가로질러 당신을 스토킹할 때 인상적인 으스스한 분위기를 만듭니다.

 

 

 


4. Faith

Faith는 놀랍도록 무서운 한 순간에 한계를 뛰어넘기 전에 복고풍의 미학으로 약간 불안하더라도 안정감을 느끼도록 유혹합니다.


5. 데이비드 린치(David Lynch)가 타이핑 을 가르치다

영화 감독 데이비드 린치(David Lynch)의 친근한 타이핑 레슨으로 시작된 것은 서서히 초현실적이고 혼란스러운 악몽 속으로 빠져듭니다. 어느 시점에서 당신은 심하게 경련하는 벌레를 만져야 합니다.

 

무료pc게임 : 전략

1. Dwarf Fortress

 

 

 


처음 시작된 지 18년이 지난 지금도 개발 중인 복잡한 식민지 관리 게임입니다. 시뮬레이션의 놀라운 깊이는 깊이와 도전을 더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하면서 발생하는 새로운 이야기를 허용하여 드워프에게 자신의 삶을 제공합니다.


2. Tiny Islands

당신은 해변, 집, 심지어 파도까지 임의의 카드가 당신에게 주어질 때 배치함으로써 여기 바다에 있는 작은 섬들의 지도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아이콘에는 고유한 규칙이 있으므로 배치가 가장 중요합니다. 


3. Brogue

ASCII 로그라이크는 뚫을 수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Brogue는 장르에 충실하면서도 친근감을 느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컨트롤을 사용하면 던전을 쉽게 탐색할 수 있으며 우아한 음영은 기호를 분위기 있고 읽기 쉽게 만듭니다.


4. Terra Nil

Terra Nil은 종말 이후의 황무지에 다시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문명의 종말에서 시작됩니다. 이 편안하고 치료적인 안티 빌더에서 당신은 지구를 정화하고 녹색 식물과 나무를 다시 자라게 하는 장치를 만듭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