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204

연꽃 영양소섭취 연꽃씨앗 건강상의 이점 연꽃 영양소섭취 연꽃씨앗 건강상의 이점 연꽃 씨앗은 항상 한의학에서 귀중한 의약품으로 간주됩니다. 많은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재료 일뿐 만 아니라 연꽃 씨앗의 약용도 매우 훌륭합니다. 연꽃 씨앗의 기원과 영양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연꽃 씨앗의 일부입니다. 연꽃은 베트남의 시골 지역에있는 진흙 연못에 사는 일종의 꽃입니다. 연꽃의 모든 부분은 질병 치료에 특정 용도가 있으며 연꽃 씨앗은 요리뿐만 아니라 베트남인에게 더 친숙한 약물입니다. 연꽃 씨앗에는 단백질,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및 기타 필수 영양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콜레스테롤 함량은 매우 낮습니다. 이것은 연꽃 씨앗을 모든 연령대에 영양가있는 음식으로 만듭니다. 설탕이없는 달고 풍부한 섬유 맛으로 연꽃 씨앗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요리.. 2020. 1. 20.
새 직장 첫날 잘보내는법 : 평온하고 자신감을 유지하는 방법 새 직장 첫날 잘보내는법 : 평온하고 자신감을 유지하는 방법 사회초년생의 첫 직장일수도 있겠고, 이직 또는 스카웃을 통한 새로운 직장일수도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새로운 직업을 얻는 것은 좋은 느낌입니다. 당신은 다른 입사 후보자들을 이길만큼 인상적일 뿐만 아니라 인터뷰 단계를 넘어서 상사와 잘 지낼 수 있다는 표현을 할수도 있습니다. 한편으로, 새로운 직업을 시작하는 것은 흥미 진진하고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다른 한편으로, 새로 고침을 시작하는것은 신경 쓰일 수 있습니다. 첫 날은 새로운 과제, 동료 및 상사를 탐색하려고 할 때 특히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유능하고 숙련된 전문가조차도 첫날 심도를 약간 벗어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그렇게 불안해하며 압력을.. 2020. 1. 20.
WHO 폐렴 경고 뉴스 : 일상에서의 폐렴 예방 방법 WHO 폐렴 경고 뉴스 : 일상에서의 폐렴 예방 방법 WHO에 따르면 새로운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염될 수 있다고 경고를 보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일반적인 감기에서 SARS에 이르는 감염을 일으킬 수있는 대규모 바이러스 군입니다. 중국 중부 우한 (Wuhan)에서 41 건의 폐렴 사례가보고 된 바 있는데, 언론에서 인용한 예비 실험실 테스트는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비롯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한 명의 환자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많은 중국인 관광객이 태국을 방문하는 1월 25일 중국 설날이 다가 오면서 WHO는 태국 당국, 공공 및 휴가 당국자들에게 경고를 요구했다는데, 이 시기는 국내에서도 민족 대명절인 설명절 시기라서 폐렴에 대한 경고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일상에서는 폐렴을 예방할 수있.. 2020. 1. 20.
아이들을위한 면역력에좋은음식(면역력높이는음식) 아이들을위한 면역력에좋은음식(면역력높이는음식) 아이들을위한 면역 강화 음식은 현재 중요한 주제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다수의 사람들은 극도로 바쁜 생활 때문에 정크 푸드나 패스트 푸드와 같은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섭취합니다. 따라서 오늘날 사람들이 건강에 해로운 삶을 경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하면 위에서 언급 한 것과 같은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이 10 세가되면, 전염성이없는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비만 관련 질병은 당뇨병, 심장 마비, 암 등과 같은 주요 치료법입니다. 이것이 나쁜 음식 습관의 심각한 결과이지만 사소한 문제도 볼 수 있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은 아이들의 면역 체계를 저하시킵니다. 그 결과로 아이들은 전과 같이 쉽게 질병에 걸리게됩니다. 그래.. 2020. 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