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093

탈모원인 증상 및 탈모치료 옵션 탈모원인 증상 및 탈모치료 옵션 탈모는 모발이 가늘어 지는것부터 대머리까지 다양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머리카락이 빠질 수 있습니다. 의학적으로 탈모는 다음과 같은 여러 범주로 분류됩니다. Telogen effluvium (텔로 겐 배설) 이 일반적인 탈모는 장기 질환, 대수술 또는 심각한 감염과 같은 주요 신체 스트레스 후 2-3 개월이 걸립니다. 호르몬 수치가 갑자기 변한 후, 특히 출산 후 여성 에게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발의 양은 두피의 모든 부분에서 떨어지며 베개, 욕조 또는 헤어 브러시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두피의 일부 부위의 머리카락이 더 얇아 보일 수는 있지만 큰 대머리 부위는 거의 없습니다. 약물 부작용 탈모는 리튬 , 베타 차단제, 와파린 , 헤파린 , 암페타민 및 레보도파.. 2019. 12. 9.
41세 소득정점 59세 적자인생 그래서 헬조선 41세 소득정점 59세 적자인생 그래서 헬조선 평생 일해도 5억 적자란다. 취업해서 한 평생을 노동자로 열심히 일만해도 평균 5억원 가까운 적자를 본다고 한다. 통계청에서 발표한 '2016년 국민이전계정'에서 이런 내용이 나온것 같은데, 결국 순수 노동소득만으로는 한평생 가난을 벗어나지 못하는 신세라는 뜻일테다. 직장에서 한달 기준, 나의 일상의 삶은 포기한채 열심히 일한 댓가인 노동소득이, 41세때 정점을 찍고 이후부터는 떨어진다는 건 얼마나 삶이 고달프고 팍팍한 현실인지를 잘 보여주는 뉴스다. 40대는 인생에서 많은 이슈들이 있는 연령대인만큼, 소득도 뒷받침되어야 하는데, 그러질 못하니 서글픈 현실이자 흙수저들의 눈물과 탄식이 섞인 안타까움이기도 할거다. 그래서 얼마전에는 투잡으로 내몰리는 직장인들의.. 2019. 12. 9.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상위 10가지 콜레스테롤낮추는음식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상위 10가지 콜레스테롤낮추는음식 콜레스테롤은 혈액에서 발견되는 스테로이드 지질 (지방)이며 세포막의 적절한 기능에 필요합니다. 우리 몸은 이미 필요한 모든 콜레스테롤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더 많이 섭취 할 필요는 없습니다. 높은 수준의 콜레스테롤은 심장병과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최적의 건강을 위해 콜레스테롤 저하 식품을 모든 사람의 식단에 포함시켜야합니다. 다른 다이어트, 라이프 스타일 및 음식은 사람들마다 다르게 작동합니다. 콜레스테롤 테스트 키트 를 구입하여 집에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모니터링하고 어떤 다이어트와 라이프 스타일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저하 식품에는 귀리 밀기울, 아마씨, 마늘, 아몬드, 호두, 통 보리 및 녹차가 포함됩니.. 2019. 1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