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233

고비타민D 식품 10가지 고비타민D 식품 10가지 비타민 D는 칼슘 흡수, 뼈 발달, 면역 기능 및 염증 완화를 위해 신체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D 결핍은 구루병, 면역 체계 약화, 암 위험 증가, 모발 성장 저하 및 골다공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과도한 비타민 D는 신체가 칼슘을 너무 많이 흡수하여 심장병과 신장 결석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는 지용성이므로 흡수하기 위해 지방을 섭취해야합니다. 비타민 D가 많은 음식에는 생선, 햇빛에 노출 된 버섯, 강화 우유, 강화 우유 대용품, 강화 두부, 강화 요구르트, 강화 아침 시리얼, 강화 오렌지 주스, 돼지 갈비 및 계란이 포함됩니다. 비타민 D는 음식 외에도 햇빛에 피부를 노출시킬 때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져 햇빛 비타민이라고합니다. 거주 .. 2019. 9. 23.
카메라 망원렌즈추천 인기 랭킹 10선 카메라 망원렌즈추천 인기 랭킹 10선 먼 풍경과 야생 조류의 사진, 아이의 운동회 등의 사진을 찍을 때 유용한 망원 렌즈. 본격적으로 카메라를 시작해 구입을 생각하고있는 분들도 많을텐데, 그래서 이번에는 망원 렌즈의 추천 상품 인기 순위를 소개합니다. 향후 망원 렌즈 구입시 참고 해주세요. 순위 전에 망원 렌즈의 선택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구입시 실패하거나 고민하거나 하지 않도록 꼭 체크해보세요. 스포츠 촬영 | 실내라면 70 ~ 300mm가 표준입니다. 야외이라고 ~ 500mm가 직접 추천 아이들의 운동회나 스포츠 관전 망원 렌즈를 사용하는 경우는 초점 거리가 포인트가되어 있습니다. 같은 스포츠에서도 실내와 야외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실내 스포츠는 70 ~ 300mm가 표준이지만, 필드까.. 2019. 9. 23.
국내가을여행지 가을축제 가볼만한곳 10월축제가 풍성한 지역축제 국내가을여행지 가을축제 가볼만한곳 10월축제가 풍성한 지역축제 이제 선선하니 어디든 여행가기도 좋은 계절입니다. 조만간 단풍여행도 가겠지요? ^^ 오늘은 단풍여행전에 한 번 살펴봐도 좋을 국내여행지를 소개해봅니다. 대한민국구석구석 놀러갈만한곳도 상당히 많은데 몰라서 못가는 경우도 많죠. 하여 국내가족여행으로도, 연인끼리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가볼만한 다양한 가을축제 10월축제가 풍성한 국내가을여행지를 소개하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아래 축제 제목을 클릭하시면 좀 더 상세한 내용들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강진청자축제 2019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 축제인 제47회 강진청자축제는 오는 10월 03일부터 09일까지 7일간 강진군 대구면 청자촌 일원에서 화려하게 개최된다. 고창모양성제 2.. 2019.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