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73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파워서플라이) 추천 인기 랭킹 10선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파워서플라이) 추천 인기 랭킹 10선 컴퓨터 등의 전자 기기의 전원 공급 장치로 사용되는 "전원 공급 장치(파워서플라이)" 다양한 종류의 전원 공급 장치가 판매되고 있으며, 어떤 것을 사용하면 좋은지 궁금해하는 분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전원 공급 장치의 선택과 추천 상품을 랭킹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이건 꼭 체크! 랭킹을 소개하기 전에 전원 공급 장치 선택의 포인트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체크 포인트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전원 공급 장치를 찾고보세요. 규격 | 일반 PC라면 'ATX' PC 케이스에 들어가는 것을 우선 처음에 체크해야 할 것은 "표준" 즉, 전원 공급 장치의 크기입니다. 전원 공급 장치의 크기는 대략적으로 나누어 주류 PC 용 'ATX'와 소형.. 2019. 9. 17.
USB메모리 추천 인기 랭킹 10 선(feat.고속 전송은 USB3.0 이상) USB메모리 추천 인기 랭킹 10 선(feat.고속 전송은 USB3.0 이상) USB메모리는 데이터를 간편하게 휴대 할 수있는 편리한 아이템. 고속 전송이 가능한 것이나, 대용량 메모리를 저장할 수있는 것들 USB 메모리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어느 것을 선택하면 좋을지 망설이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USB 메모리의 인기 상품을 소개합니다. 용도에 맞는 USB 메모리를 찾아보세요. 실패하지 않는다! 이것 만 체크! USB 메모리를 선택할 때 어떤 점에 주의하면 좋은 것일까요? 주의하면 좋은 포인트를 5 개 소개합니다. 용량 | 문서 및 소량의 사진은 8GB, 동영상이나 음악 백업은 128GB 기준 USB 메모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메모리의 용량입니다. 용량은 자신의 용도.. 2019. 9. 17.
비타민 B6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feat.비타민b6 효능) 비타민 B6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feat.비타민b6 효능) 비타민 B6 (피리독신, 피리 독살, 피리 독사 민)은 적혈구 대사, 신경계, 면역계 및 기타 여러 신체 기능을 적절히 유지하는 데 필요한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B6의 장기간 결핍은 피부 염증 (피부염) 우울증, 혼동, 경련 및 빈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B6가 적은 음식은 심장병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반대로, 보조제에서 섭취 한 비타민 B6가 너무 많으면 팔과 다리에 신경 손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비타민 B6가 많은 음식에는 생선, 닭고기, 두부, 돼지 고기, 소고기, 고구마, 반난, 감자, 아보카도 및 피스타치오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B6의 일일 가치 (% DV)는 하루 1.7mg입니다. 아래는 .. 2019. 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