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63

무료이미지다운로드 무료이미지사이트 10개 무료이미지다운로드 무료이미지사이트 10개 인간의 두뇌가 텍스트보다 60,000 배 빠른 이미지를 처리하기 때문에 블로그포스팅에 고퀄리티의 좋은 사진은 주의를 집중시키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러나 시각자료(이미지)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합니까? 아래 무료사진사이트 10개 웹사이트중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활용하세요. 무료이미지사이트로 블로거들이 많이 애용하는 픽사베이도 좋지만, 더 많은 사이트들을 살펴보는것도 흥미롭습니다. 저작권없는이미지를 찾는 블로거들에게 아래 10 개의 해외무료이미지사이트 10 곳은 분명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Unsplash Gratisography Morguefile Pixabay Stockvault Pexels Picjumbo Pikwizard Rawpixel R.. 2019. 5. 6.
무료성격유형검사(feat.성격 유형 설명) 무료성격유형검사(feat.성격 유형 설명) 무료 성격 유형 검사, 성격 유형 설명, 인간관계 및 직장생활 어드바이스 https://www.16personalities.com/ko 무료로 성격유형검사를 해볼 수 있는 사이트를 공유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재미삼아 테스트 해보세요. 은근 재밌더군요. 참고로 저는 '청렴결백한 논리 주의자'로 나왔네요. "이 유형의 사람은 자신이 맡은 바 책임을 다하며 그들이 하는 일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간과 에너지를 허투루 쓰지 않으며, 이에 필요한 업무를 정확하고 신중하게 처리합니다." 논리주의자형에 속하는 유명인으로는 '스팅', '덴젤워싱턴', '안소니홉킨스', '조지워싱턴' 등이 있네요. ^^ 2019. 5. 6.
자기계발과 배움은 경기불황의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열쇠다 자기계발과 배움은 경기불황의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열쇠다 오늘 날씨가 아침에는 약간 쌀쌀한 듯 한데, 절기상으로는 여름이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입하(立夏)라는군요. 또한 많은 직장인들이 좋아할법한 대체공휴일이기도 하지만, 모든 직장인들이 대체공휴일에 쉬지는 못하겠지요. 일하러 출근하는 사람, 혹은 쉬는 사람으로 나뉠법하지만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지향하고 있는 필자에게는 크게 의미가 없네요. 개인적으론 늘 똑같은 평일(월요일)이라는 느낌이 강한데,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만들어 가고 있는 상황에서 공휴일 이라는 느낌은 상대적으로 직장인시절보다는 덜 와닿는것 같습니다. 다만, 직장생활 시절보다는 확실히 변한건 있습니다. 1) 시간의 자유, 2) 경제적 자유, 3) 인간관계의 자유를 내 의지대로 만끽할 수 있다는 .. 2019. 5. 6.